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성격 단점 테스트 (성격 단점 mbti)

by 딩도 2023. 3. 5.
반응형


성격 단점 테스트

성격 단점 mbti

_

사람마다 누구나 성격에 단점이 있는데 나의 단점은 무엇인지 그리고 성격 단점에 대한 mbti가 무엇인지 알려주는 신기한 테스트가 나와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성격 단점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이?
- 설렌다
- 부담된다

2. 나는 에너지를 회복하기 위해?
- 친구들을 만나러 간다
- 집에서 유튜브나 책을보며 쉰다

 

3. 갑자기 친구와의 약속이 취소된다면?
- 다른 친구에게 연락한다
- 어쩔수없지~ 그냥 집에서 푹 쉰다

 

4. 길을 걸을 때 나는? 별생각 없이
- 목적지로 간다
- 혹시 무슨 일이 생기지 않을지 상상한다

5. 내가 더 중요시 하는 것은?
- 현재를 제대로 즐기는 것
- 미래를 위해 현재를 투자하는 것

 

6. 배움에 있어서 중요한 건?
- 경험이 최고
- 이론이 먼저

7. 친구가 깜짝 선물을 줬다면?
- 먼저 무슨 선물인지 확인한다
- 와 너무 고마워 ㅠㅠ 갑자기 뭐야?

 

8. 친구가 내 뒷담화를 한다면?
- 뭐라고 했는지 궁금하다
- 화가나고 배신감을 느낀다

9. 친구가 나에게 조언을 요청하면?
- 문제를 듣고 해결책을 직접적으로 제시한다
- 친구의 감정을 살피며 간접적으로 조언을 한다

10. 갑작스럽게 계획이 틀어지면?
- 이럴 줄 알고 추가 계획을 준비했지!
- 역시 인생은 계획대로 안되는구나!

11. 일을 할 때 꼭 지켜야하는 세세한 가이드라인이 있다면?
- 좋다
- 벌써 답답하다

12. 내가 더 싫어하는 상황은?
- 계획없이 알아서 일하는 것
- 매일 반복적인 일만 하는 것

 

_

저의 결과는(?)
저는 istj가 나왔습니다.

완전 원칙 주의자
공감 잘 못함
철벽 왕
남한테 관심 없음
딱딱하다는 소리 자주 들음
사람 잘 안믿음
은근히 꼰대임
완전 깐깐함

[GODD]
ESFJ

[BAD]
INFJ

_

성격 단점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성격 단점 mbti는 esfj, enfp, entj, entp, esfj, esfp, estj, estp, infj, infp, intj, intp, isfj, isfp, istj, istp 16가지가 나오니 사람마다 다르게 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