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여행 인적성 테스트 (여행스타일에 맞는 나의 천상직업 찾기)

by 딩도 2023. 3. 6.
반응형


여행 인적성 테스트

여행스타일에 맞는 나의 천상직업 찾기

_

사람마다 여행 스타일은 다 다르고 원하는 적성에 맞는 직업도 다 다른데 여행스타일에 맞는 나의 천상직업을 찾아주는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여행 인적성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백만년만에 프랑스로 떠나는 여행..! 나는
- 혼자 하고 싶은거 다 할거야! 나 홀로 여행
- 쿵짝 케미가 폭발하는 찐친과의 여행

2. 두근두근… 여행 하루 전! 나는
- 이미 여행계획은 다 짰지!
- 교통수단, 숙소만 잡았으면 만사 OK!

3. 드디어 여행 당일 아침이 되었다!
- 너무 신나! 공항 3시간 전부터 가 있기~
- 비행기 시간 늦으면 안돼!!!! 시간 딱 맞춰 가기

4. 프랑스에 도착한 나, 피로가 스멀스멀 올라오는데...
- 그래도 계획이 있으니까 강행 GO
- 에잇 모르겠다! 일단 자자… 숙소로 GO

5. 저녁이 되었다… 배도 고픈데,
- 인터넷에 나오는 유명 맛집 찾아가기
- 현지인에게 추천 받아 찾아가기

6. 저녁 바람 쌀쌀한데 너무 배가 부른 나,
- 에펠탑으로 산책 나가볼까…! 느낌 한번 내볼까!
- 추우니까 빠르게 숙소로 들어가서 이불 덮고 티비 볼래!

7. 시간이 후딱 지나 벌써 여행 마지막 밤
- 마지막 밤! 불태우자! 파리 유명 맥주집 GO!
- 조용히 사진첩 정리하면서 여행 곱씹어보기

8. 한국 공항으로 랜딩하였다
- 비행시간이 길어서 너무 피곤하다.. 집으로 직행!
- 전광판에 뜨는 국외선 비행기표 보면서 다음 여행 상상

 

 

_

저의 결과는(?)
아름다운 세상 모든 사람들이 알아주면 좋겠어 여행상품MD INFJ가 나왔습니다.

“어딜가나 매릿속엔 나만의 bgm 재생 중 감성 한 스푼, 아니 한 바가지 부으면 완성되는 나만의 특별한 일상들”

특히 여행을 가면 감수성이 폭발해 상상의 나래를 펼쳐 각 풍경마다 떠오르는 음악과 생각을 기록하는데, 나중에 추억에 젖어 꺼내 읽다보면 다양한 테마의 여행을 기획할 수 있을 정도!

천성적으로 계획 세우는 것을 좋아하기에, 감수성 풍부한 프로계획러에게 여행상품MD는 천직!

사람마다 개별적으로 성격을 맞춰주는 편이기 때문에 개개인에 따라 디테일을 신경써가며 아주 섬세한 여행을 추천해줄 수 있음

주 알찬 여행을 할 누군가를 위해 최선을 다했으니 최선을 다해 즐겨주고 그 장소가 얼마나 아름다운 곳인지 느껴준다면 더할나위 없이 뿌듯함

_

같이 해봐요


여행 인적성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