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의 직업 테스트 링크 (mbti 전체 유형 결과)

by 딩도 2023. 3. 9.
반응형


나의 직업 테스트 mbti

_

본인은 어떤 직업이 어울리는지 나의 직업을 찾아볼 수 있는 재밌는 테스트가 있어서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 합니다.

_

■나의 직업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 어떤 태도를 보이나 요?
- 말이 많고 외향적이다
- 조용하고 내성적이다

_

2. 누군가와 대화할 때, 어떤 방식으로 이야기 하나요?
- 대화의 주도권을 잡고 이야기한다
- 상대방이 이야기할 때까지 기다린 후,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_

3. 모임에서, 주로 어디에서 시간을 보내시나 요?
- 주로 사람들이 모이는 활동적인 장소에서 시간을 보낸다
- 조용하고 평온한 장소에서 시간을 보낸다

_

4. 문제를 해결할 때, 어떤 방법을 선호하나요?
- 현재 상황과 경험에 의존하여 문제를 해결한다
- 미래를 상상하며 가능성과 이론에 기반하여 문제를 해결한다

_

5. 새로운 정보를 받았을 때, 어떤 반응을 보이 나요?
- 실제적인 정보에 집중하며, 세부적인 내용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본다
- 개념적인 정보에 관심을 가지며, 이를 더 깊이 탐구해보려 한다

_

6. 의사결정을 할 때, 어떤 방법을 사용하나요?
- 사실과 경험에 따라 논리적으로 판단한다
- 가치관과 원칙에 기반하여 감정적으로 판단한다

_

7. 의견 충돌이 있을 때 나는?
- 논리적인 이유와 사실을 중심으로 의견을 제시하고 분석한다
- 감정적인 이유와 대인관계를 중심으로 의견을 제시하고 대화한다

_

8. 결정을 내릴 때 나는?
- 논리적인 판단과 규칙을 중심으로 결정을 내린다
- 대인관계와 가치관을 중심으로 결정을 내린다

_

9. 주변사람의 감정에 대해 나는?
- 객관적으로 판단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편이다
- 공감하며 상황을 공감적으로 이해해 나가는 편이다

_

10. 계획을 세울 때 나는?
- 미리 계획을 세우고 그에 따라 일 처리를 한다
- 상황에 따라 융통성 있게 계획을 변경하며 일 처리를 한다

_

11. 긴 기간동안 일할 때 나는?
-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우고 그에 따라 꾸준하게 일을 처리한다
- 일정에 휘둘리지 않고 일을 처리하며 유연하게 대처한다

_

12. 다른 사람들과 일할 때 나는?
- 계획을 세우고 업무 분담을 명확하게 한 후 일을 처리한다
-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일을 처리하며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존중한다

 

_

저의 결과는(?)
전 펀드매니저, 공무원이 나왔습니다.

신중하고 조직적인 계획가
책임감이 뛰어나요
대부분 성실해요
분석하는 것을 잘해요

_

■나의 직업 테스트 mbti


마케터, 아나운서 : enfj
카피라이터, 디자이너 : enfp
심리학자, 경영전문가 : entj
발명가, 마케팅 관리자 : entp
마케팅 책임자, 경영컨설턴트 : esfj
의상 디자이너, 사진 작가 : esfp
군 장교, 정책 관리자 : estj
경찰관, 군 장교 : estp

상담치료사, 마케팅 담당자: infj
예술가, 음악가 : infp
경영컨설턴트, 변호사 : intj
경제학자, 프로그래머 : intp
유치원교사, 의사/간호사 : isfj
유치원교사, 의사/간호사 : isfp
펀드매너저, 공무원 : istj
파일럿, 경찰관 : istp
(출처: Test-fun)

_

나의 직업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