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연애 봄 꽃잎 테스트 링크 (mbti 유형 결과 전체 공개)

by 딩도 2023. 3. 9.
반응형


연애 봄 꽃잎 테스트 mbti

_

봄 하면 꽃이 생각나는데 케이테스트에서 봄을 맞이하여 “내가 꽃잎이라면 과련 어떤 꽃잎일까?”를 알아보는 봄에 피는 꽃잎으로 보는 나의 연애 스타일을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가 나왔다고 하는데 소개드리겠습니다.

_

■연애 봄 꽃잎 테스트

 

[테스트문제]
1. 사람들을 대할 때 나는?

• 진지하게 대화에 참여하고 적극적으로 공감한다
• 밝고 열정적으로 대화를 이끌어 나간다

_

2.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 때 나는?

• 적극적으로 의견을 말하고, 약속을 잡는 편이다
• 상대의 의견에 동의하고, 상황에 알맞은 리액션을 하는 편이다

_

3. 연인과 문제가 생겼을 때 나는?

• 말이 많아진다
• 생각이 많아진다

_

4. 내가 더 이해하기 힘든 연인의 행동은?

• 잘 자라고 해놓고 안자고 계속 연락을 이어가는 연인
• 졸리다고 하고 답장도 없이 먼저 잠든 연인

_

5. 내가 더 선호하는 연애는?

• 미래를 생각하는 연애
• 현재에 충실한 연애

_

6. 연인이 갑자기 안 하던 행동을 한다면 내 생각은?

• 무슨 일 있나? (끝없는 상상을 한다)
• 갑자기 왜 이래? (진짜 왜 이러는 거지?)

_

7. 친구가 연인에 대한 불만을 털어놓는다면 나의 반응은?

• 끝까지 들어보니 둘 다 이해가 가지만 일단 친구 편을 들어준다
• 끝까지 다 들어보고 명확하게 잘 잘못을 생각해보고 내 의견을 말해준다

_

8. 친구가 오래 사귄 연인이랑 헤어졌다고 한다면?

• 헉 너희가? 왜?
• 헐 어떡해.. 괜찮아?

_

9. 연인이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했을 때 나는?

• 연인이 왜 그런 행동을 했는지 최대한 이해하려고 해본다
• 왜 저런 행동을 했는지 이해가 안 가서 물어본다

_

10. 데이트 계획을 짤 때 내가 연인에게 화나는 이유는?

• 매번 똑같은 지루한 데이트를 요구해서
• 연인이 데이트 계획 짜는 것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아서

_

11. 연인과의 첫 데이트에서 내가 불안한 이유는?

• 가려 했던 맛집 중 한 곳이 오픈 마감 일정이 명확하게 나와 있지 않아서
• 데이트가 코앞인데 아직 식당 예약을 깜빡해서

_

12. 데이트 당일 식당 예약을 했는데 연인이 갑자기 다른 메뉴가 먹고 싶다고 한다면?

• 다른 메뉴도 상관없어서 예약을 취소하고 그 메뉴를 먹자고 한다
• 연인을 설득해서 원래 가려고 했던 식당에 간다

 

_

저의 결과는(?)
도도하고 솔직한 유채 꽃잎이 나왔습니다.

나의 의견과 고민을 잘 들어주는 것이 중요함
대화 코드가 잘 맞는 사람에게 끌림
과한 표현이나, 행동으로 다가오면 부담을 느껴요
사랑에 빠지기까지 오래 걸리지만, 한번 사랑에 빠지면 깊게 빠지는 스타일임
평소 조용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적극적임
현실적인 편이라, 안정적인 연애를 하기 원함
연애 시 약속을 잘 지키는 타입임

끌림 포인트
나에게 칭찬과 표현을 아끼지 않는 사람
자신이 한 말을 끝까지 잘 지키는 사람
자신의 의사 표현을 명확히 해주는 사람

연애 장점
연인에게 풍부한 애정 표현을 해 줌
상대에게 모든 방면에서 잘해 줌
사교성이 좋아 연인과 함께 사람들을 만날 때 어색하지 않음

같이 꽃 길을 걸어요
데이지 꽃잎 / 민들레 꽃잎

_

■연애 봄 꽃잎 테스트 mbti


라일락 꽃잎 ENFJ
벚꽃 꽃잎 ENFP
매화 꽃잎 ENTJ
튤립 꽃잎 ENTP
개나리 꽃잎 ESFJ
진달래 꽃잎ESFP
유채 꽃잎 ESTJ
목련 꽃잎 ESTP

작약 꽃잎 INFJ
프리지아 꽃잎 INFP
물망초 꽃잎 INTJ
데이지 꽃잎 INTP
복숭아 꽃잎 ISFJ
민들레 꽃잎 ISFP
백합 꽃잎 ISTJ
앵두 꽃잎 ISTP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연애 봄 꽃잎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