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연애 대학교 테스트 (케이테스트)

by 딩도 2023. 3. 9.
반응형


연애 대학교 테스트

케이테스트

_

각종 테스트 모음 사이트로 유명한 케이테스트에서 나의 연애 성적을 알려주는 테스트가 새롭게 나왔는데 상당히 재밌는거 같아서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 합니다.

_

■연애 대학교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오늘은 대학교 신입생 OT! 내 모습은 어떨까?

• 처음 보는 애들한테도 다가가서 말 걸고 친해짐
• 먼저 말 걸어줄 때까지 일단 기다려 봄

_

2. 다음 강의까지는 시간이 남는데 뭐하고 싶어?

• 수다 떨고 싶어서 친구들을 찾음
• 휴식 필요.. 조용한 장소를 찾음

_

3. 학교에서 과제를 준다면 나에게 더 편한 과제는?

• 글로 써서 제출하는 과제
• 말로 설명하며 발표하는 과제

_

4. 오늘따라 강의가 듣기 싫을 때 나는?

• 이유는 없음 그냥 피곤하니까 듣기 싫은 거
• 이 강의를 왜 들어야 하는지 갑자기 의문이 생김

_

5. 친구가 오늘 말도 없이 강의에 무단결석했다면?

• 늦잠 잤겠지 안 봐도 비디오임
• 뭔 일 있는 게 분명함 어디 아파서 쓰러져있는 거 아님?

_

6. 대학의 꽃 MT를 가게 되었다! 가기 전날 나는?

• 도대체 어떤 두근거리는 일들이 생길까 상상하느라 잠이 안 옴
• 빨리 가고 싶어서 짐을 싸고 바로 누워 자려고 노력함

_

7. 내일은 개강! 자기소개 시간이 있다면?

• 어떻게든 되겠지. 별로 신경 쓰지 않음
• 처음 보는 사람 천지일 텐데 실수하면 어쩌지. 걱정이 한 무더기

_

8. 친구가 CC였는데 이별을 당해서 슬퍼하고 있다면?

• 왜 헤어지자고 했데? 근데 너 이제 학교 어케 다님ㅋ
• 어쩌냐.. 괜찮음? 얼굴이 말이 아닌데..

_

9. 동기가 나를 좋아한다는 소문이 들린다면?

• 나를? 왜? 그냥 소문이겠지
• 진짜..? 나 좋아한데..? (약간 감동)

_

10. 강의 시간표를 짤 때 나는?

• 수강 신청 전날 갑자기 생각나서 광클
• 미리 강의실 위치와 공강 등 정리해 놓고 플랜 B까지 준비

_

11. 내가 과제를 하는 방식은?

• 과제는 당연히 벼락치기 우다다
• 이미 과제는 다 끝냄. 자 다음 할 일

_

12. 내가 더 싫은 진상 선배를 고르라면?

• 약속 시간에 맨날 늦고 딴 짓 하는 선배
• 약속 시간 지키라고 맨날 닦달하는 선배

 

_

저의 결과는(?)
전 데이트창조 대학교가 나왔으며
나의 연애 성적은 C+가 나왔습니다.

상대에게 관심 가지는 경우는 극소
무뚝뚝해 보여도 칭찬 좋아함
귀찮아도 뒤에서 다 챙겨줌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 돌리는 습관
좋아하게 되면 안 하던 짓 함
솔직한 사람이 좋음
바빠서 연락을 잘 못함
알고 보면 마음 따듯함
갑작스러운 만남 싫어함

가고 싶은 대학교
애정폭발중 대학교
애정폭격기 대학교

가기 싫은 대학교
뒤끝백스푼 대학교
리액션만땅 대학교

_

같이 해봐요


연애 대학교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단순히 재미로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