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추측 댓글 테스트 (mbti 유형 결과 정리)

by 딩도 2023. 3. 10.
반응형


추측 댓글 테스트 mbti

_

"저는 어떤 사람일까요?“를 알려주는 추측 댓글을 체크 해볼 수 있는 재밌는 테스트가 테스트잇이라는 사이트에서 나왔다고 하는데 한번 소개드리겠습니다.

_

■추측 댓글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친구들 사이에서 나는 주로
- 웃기는 역할
- 웃는 역할

2. 친구와 처음 가는 맛집에 갔을 때
- 익숙한 이름의 메뉴를 선택
- 그 가게의 베스트 메뉴를 선택

3. 사수가 잘했는데 이 부분은 수정해야겠다! 했을 때
- 열심히 했는데 수정할 게 있었네
- 역시 잘했구나

4. 나는 사용한 물건을
- 아무 데나 뒀다가 몰아서 치우는 편
- 무조건 정해진 자리에 두는 편

5. 나는 안 해본 일을 할 때
- 직접 해보고 적응하는 편
- 미리 머리로 시뮬레이션을 돌려놓는 편

6. 나는 이럴 때가 제일 즐겁고 편하다
- 제일 친한 친구들과 같이 있을 때
- 혼자 좋아하는 거 할 때

7. 친구가 많이 힘들다고 말할 때 나는
- 힘들어하는 친구를 위로해 준다
- 뭐 때문에 힘든 건지 해결해 주려 한다

8. 늘 가던 반찬가게 옆에 다른 반찬가게가 생겼다면
- 궁금하니까 가본다
- 일단 가던 곳을 가고 집에 가서 평을 찾아본다

9. 친구와 약속을 잡을 때 나는
- 주로 먼저 만나자고 하는 편
- 친구가 만나자고 하면 생각해 보는 편

10. 갑자기 몸이 아프면 나는
- 다음날 병원에 간다
- 아픈 증상을 검색해 보고 큰 병이면 어쩌지 걱정한다

11. '스트레스 받는다 술 마시러 가자' 친구의 말에 나는
- 스트레스? 무슨 일 있어?
- 그래 어디로 갈래?

12. 새로운 걸 할 때 내가 세우는 계획은
- 대략적으로 큰 틀만 세워놓는다
- 세세하게 짜놔야 마음이 편하다

 

_

저의 결과는(?)
내 추측은 블루가 나왔습니다.

추측 질문
하나에 꽂히면 파고들 것이다?
혼자서도 잘 놀 것이다?
모든 걸 계획할 것이다?
멘탈이 약한 편일 것이다?
잘 때만 누워있을 것이다?
대부분 무표정일 것이다?

좋은 추측 : @베이지 @아쿠아
나쁜 추측 : @레몬 @골드

_

■추측 댓글 테스트 mbti


피치 ESTJ
아쿠아 ESTP
올리브 ENTP
카키 ENTJ
핑크 ENFJ
라벤더 ENFP
베이지 ESFP
레몬 ESFJ

크림 ISTJ
그레이 ISTP
실버 INTP
블루 INTJ
오렌지 INFJ
라임 INFP
화이트 ISFP
골드 ISFJ
(출처: 테스트잇)

_

같이 해봐요


추측 댓글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