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연애 보석 테스트 (mbti 모든 유형 결과)

by 딩도 2023. 3. 12.
반응형


연애 보석 테스트 mbti

_

세상에는 다양한 보석들이 존재하는데 보석으로 알아보는 연애 테스트가 있다고 해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연애 보석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이?
- 설렌다
- 부담된다

2. 나는 에너지를 회복하기 위해?
- 밖에 나간다
- 집에서 쉰다

3. 길거리에 아는 노래가 나오면?
- 리듬을 타며 따라 부른다
- 조용히 입으로 흥얼거린다

4. 길을 걸을 때 나는?
- 별생각 없이 목적지로 간다
- 혹시 무슨일이 생기지 않을지 상상한다

5. 나는 뭔가를 배울 때?
- 경험을 더 중요시한다
- 일단 이론부터 익힌다

6. 나는 해야될 것이 있으면
- 그때그때 데드라인에 맞춰 한다
- 미리미리 다 끝낸다

7. 연인이 약속에 늦을 것 같다고 하면?
- 왜? 이유를 물어본다
- 알겠으니 조심히 오라고 한다

8. 연인이 옷을 사자고 한다면?
- 갑자기? 옷 딱히 안사도 되는데...
- 그래! 일단 따라간다

9. 연인이 갑자기 만나자고 한다면?
- 내가 보고싶었나 보다
- 흠...무슨 일이지?

10. 나는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를
- 미리미리 짜는 편이다
- 뭐할지만 대충 정한다

11. 연인이 오후쯤 만나자고 한다면?
- 오후 몇시인지 다시 정확하게 정한다
- 알겠다고 하고 오늘 뭐하고 싶은지 물어본다

12. 연인과 가기로 했던 맛집이 닫혀있다면?
- 바로 핸드폰으로 다른 맛집을 검색한다
- 근처에 맛있어 보이는 집으로 들어간다

 

_

저의 결과는(?)
저는 INFP가 나왔습니다.

열등감 잘 안느낌
공감 잘함
미적감각 있음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음
자신만의 전문 분야가 있음
벼락치기 잘함
어른들한테 싹싹함
자신만의 신념이 있음

잘 어울려요
ENFJ

안 어울려요
ESTP

_

■연애 보석 테스트 mbti


루비 : enfj
사파이어 : enfp
에메랄드 : entj
다이아몬드 : entp
토파즈 : esfj
아쿠아마린 : esfp
오팔 : estj
진주 : estp

자수정: infj
페리도트 : infp
크리스탈 : intj
코랄 : intp
태양석 : isfj
블랙다이아몬드 : isfp
말라카이트 : istj
카넬리안 : istp
(출처: test-fun)

_

같이 해봐요


연애 보석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