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와 비슷한 연예인 테스트 (나와 성격유형이 비슷한 연예인 찾기)

by 딩도 2023. 3. 14.
반응형


나와 비슷한 연예인 테스트

나와 성격유형이 비슷한 연예인 찾기

_

세상엔 많은 연예인들이 있는데 이렇게 많은 연예인들 사이에 나와 성격유형이 비슷한 연예인은 누군지 알려주는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나와 비슷한 연예인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과제를 할 때 어디서 하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 따스한 햇살과 조용한 분위기의 장소에서 누군가의 방해 없이 혼자서 하는게 좋다.
• 어느정도의 적당한 소음이 있는 카페에서 편한 친구와 함께하는게 좋다.

_

2. 다음 중 선호하는 유튜브 영상은 무엇인가요?

• 세계 곳곳의 미스터리 현상,우주를 소재로 한 영상
• 집 꾸미기,자동차 튜닝,취미활동 등 직접 참여가 가능한 영상

_

3. 코로나로 인해 수업이 사이버 강의로 대체 되었을 때, 당신의 반응은?

• 개꿀! 집에서 듣는 강의가 더 좋다!
• 처음에만 꿀이지.. 밖에 나가서 사람 좀 만나고 싶다!

_

4. 사과 하면 떠오르는 것은?

• 빨갛다,둥글다,새콤달콤,맛있다
• 아이폰,백설공주,비타민C,뉴턴

_

5. 좋아하는 가수의 신곡이 나왔을때, 더 집중해서 듣는 부분은?

• 멜로디
• 가사

_

6. 떠 있는 풍선을 보면 떠오르는 생각은?

• 헬륨가스, 빵빵하다, 알록달록하다, 터지는거 아니야?
• 저기 메달려보고 싶다, 마셔서 목소리 변하면 재밌겠다, 풍선 관련 노래가사

_

7. 애인이 갑자기 목이 아프다고 할 때, 나의 반응은?

• 기관지? 목 근육? 뼈 부분? 어디 부위인지 물어봐서 약을 사다준다
• "괜찮아? 약 좀 사다줄까?" 먼저 안부를 묻고 약을 사다준다

_

8. 애인이 힘들어보인다고 갑자기 간식을 사다줬을 때, 나의 반응은?

• (내가 그렇게 힘들어 보였나?)
• (너무 감동이야..)

_

9. 애인이 연락 중 읽씹을 했을 때, 나의 반응은?

• 뭐야.. 바쁜가..? 나중에 보내겠지 뭐..
• 뭐야.. 왜 읽씹하지? 아까 실수한거 때문인가?

_

10. 과제를 받았다. 앞으로의 내 행동은?

• 뭐부터 해야할지 계획을 정해야 틀이 잡히니까 정리를 해보자.
• 일단 자료조사를 해봐야 틀이 잡히니까 자료조사를 하자.

_

11. 내가 선호하는 나의 일상 루틴은?

• 반복되는 일상과 업무를 선호한다. 일단 심리적으로 편안해야해!
• 쳇바퀴같은 인생은 질색! 매일 변화와 긴장이 필요해!

_

12. 5년만에 동창 친구들을 만나기로 한 날, 나의 반응은?

• 오랜만에 만나는거니까 2~3시간 전부터 준비해야지!
• 오랜만에 만나도 편한 친구들이니까.. 대충하고 시간만 맞춰서 나가면 돼!

 

_

저의 결과는(?)
전 리정이 나왔습니다.

#발명가형
#상상력
#도전
#호기심

완벽주의자와는 거리가 멀고 관대, 느긋한 삶을 가짐
선입견 없음.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임 (개방적)
극한의 위기에서 상황 판단 단번에 하고 제일 먼저 탈출함
임기응변에 능하고 말보다는 행동이 앞섬
물건 환불, 컴플레인 엄청 잘함 훌륭한 말싸움꾼
환불, 컴플레인 겁나 잘함 말싸움으로 다 발라버림
좋아하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 명확히 구분됨
사업 아이템이나 아이디어 하나씩 갖고 있음
일단하고 봄, 일단 저지르고 생각은 나중에

_

같이 해봐요


나와 비슷한 연예인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출처

_

단순히 재미용도로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