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X파일 성격 테스트 (mbti 성격 테스트)

by 딩도 2023. 3. 15.
반응형


X파일 성격 테스트

mbti 성격 테스트

_

테스트잇에서 성격에 관한 새로운 mbti 테스트가 나왔는데 나름 재밌는거 같아서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 합니다.

_

■X파일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심심할 때 나는
✅바깥공기를 쐬며 수다 떠는 게 좋아
✅핸드폰이나 노트북만 있으면 괜찮아

2. 재밌는 영화를 보고 난 후 나는
✅빨리 다른 사람이랑 영화 얘기하고 싶어!
✅빨리 영화의 숨은 속뜻과 해석을 보고 싶어!

3. 친구가 별거 아닌 일로 속상해하고 있다면 나는
✅잘 해결될 거라고 응원해 준다
✅이렇게 하면 될 거 같은데? 해결해 준다

4. 약속 장소에 가기 전에 나는
✅몇 번 출구인지만 알면 되지
✅최단 경로로 동선 파악은 필수

5. 난 기분 안 좋은 일이 생기면
✅순간은 짜증 나지만 자고 일어나면 회복된다
✅오래오래 그 상황을 곱씹는다

6. 꽃이 예쁘게 피었다는 친구의 말에 나는
✅같이 꽃 보러 가자고 신나한다
✅꽃 사진을 보내달라고 한다

7. 내가 시킨 일을 진짜 열심히 하는 걸 봤는데 결과가 엉망인 후배에게 나는
✅열심히 한 걸 봤기 때문에 격려해 준다
✅열심히 했지만 엉망이면 쓴소리 해야 한다

8. 내가 원하는 삶은?
✅자유롭고 새로운 삶
✅규칙적이고 루틴 있는 삶

9. 난 일주일 내내 집에만 있으면
✅나가고 싶어서 몸이 근질근질하다
✅더 오래 있을 수 있다

10. 내 머릿속은
✅쉬기도 하고 생각하기도 한다
✅늘 망상과 생각으로 바쁘다

11. 내가 싫다는 뒷얘기를 들으면
✅내가 왜 싫대? 나도 걔 싫어
✅그러든가 말든가 관심 없음

12. 나는 어떤 일을 시작하면
✅중간중간 다른 것도 해야 일이 진행된다
✅그 일이 끝날 때까지 그것만 한다

 

_

저의 결과는(?)
전 INTJ가 나왔습니다.

자기가 세워둔 벽이 있는듯한 모습을 보임
계획 짜놓고 그 안에서 움직이는 걸 좋아함

속 얘기를 잘 꺼내지 않음
눈치가 빠르고 시간을 낭비하지 않음

호불호가 확실함
시작한 건 끝을 보는 확실한 사람

잘 맞는 CASE : ESFP, ESTP
안 맞는 CASE : ESFJ, ISFJ

_


같이 해봐요


X파일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