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고양이 유형 테스트 (내가 만약 고양이라면 나는 어떤 고양이일까?)

by 딩도 2023. 3. 16.
반응형


고양이 유형 테스트

내가 만약 고양이라면 나는 어떤 고양이일까?

_

가끔 살아가면서 나도 고양이가 된다면 어떨까?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데 “내가 만약 고양이라면 나는 어떤 고양이일까?” 알려주는 테스트가 있다고 해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고양이 유형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만약 나는 고양이라면, 어디에서 쉬는 것이 좋을까?

- 냉장고 위,가구 밑
- 창가 주변,신발장

_

2. 누군가가 내게 다가온다면 어떻게 할까?

- 숨어서 뭐하는 사람인가 일단 관찰하기
- 일단 가서 비비적대고 츄르 하나라도 더 얻어먹기

_

3. 만약 나는 고양이라면, 밤에 뭐하고 노는 것이 좋을까?

- 세상이 얼마나 무서운데... 혼자 조용히 놀기
- 옆집 야옹이가 예쁘던데.. 뭐하려나?

_

4. 만약 나는 고양이라면, 새로운 장소로 이동할 때 어떻게 가야할까?

- 눈에 보이는 지형과 흔적을 따라가기
- 고양이를 뭘로보고.. 직감적으로 길 찾아가기

_

5. 만약 나는 고양이라면, 새로운 음식을 시도할 때 어떻게 할까?

- 익숙한 음식을 선호하고 새로운 것은 거부하기
- 새로운 맛에 호기심을 가지고 시도하기

_

6. 만약 나는 고양이라면, 새로운 장난감을 받았을 때 어떻게 할까?

- 이거 소재가 바뀐거구나.. 이건 어떻게 가지고 노는거지?
- 원래 있던거랑 비슷한거 아니야? 새로운 기능과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자..

_

7. 만약 나는 고양이라면, 다른 고양이에게 공격당했을 때 어떻게 할까?

- 무서움과 분노를 느끼며 냥냥펀치로 반격하기
- 같이 두들겨 맞은 고양이와 서로 위로해주고 위로받기

_

8. 만약 나는 고양이라면, 주인이 집에 돌아왔을 때 어떻게 할까?

- 기분은 좋지만 티는 안낸다. 나는 고.양.이.니.까
- 기쁨을 표현하며 집사를 맞이하기

_

9. 만약 나는 고양이라면, 새로운 고양이가 집에 왔을 때 어떻게 할까?

- 누구지? 몇 살이지? 왜 빈손이지? 쟤 뭐하는 놈이야
- 안녕? 너 츄르 먹어? 츄르 하나 할까?

_

10. 밥을 먹는 시간을 정해놓은 주인을 만났을 때 나는 어떻게 행동할까?

- 그래..먹고 싶을 때마다 먹는건 옆집 *갈비(2세,푸들)나 하는 짓이야..
- 아니 치사하게 먹는걸로 그러냐? 그런다고 내가 못먹을줄 알아?

_

11. 주인이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도록 청소를 하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어떻게 행동할까?

- 집사야 내가 도와줄게! 내 캣타워는 내가 치우니까 걱정마!
- 야 저 캣휠에 낀 털은 조상님이 치워주냐? 여긴 안치울거야? 난 좀 누워있을게

_

12. 집안에서 새로운 장난감이나 새로운 냄새를 맡았을 때 나는 어떻게 행동할까

- 이건 또 뭐냐.. 왜 말 안해줬지? 일단 안건드릴래
- "집사놈 취향봐라 ㅋㅋ"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즐기는 것을 선호한다

 

_

저의 결과는(?)
전 지 생각대로 다 될거라 생각하지만 잘 안되는 제갈냥이 나왔고 참고로 mbti는 INTP가 나왔습니다.

자발적 아웃사이더 (혼자가 편하고 행복)

공상, 분석, 추리 좋아함 (잡생각 많음)

가끔 감수성 풍부함, 말 많이 안 하고 귀찮은 거 싫어함 게으르고 미루기의 끝판왕..미루고 미루다 시작함

남이 내 욕하는 거 신경 안 쓰고 남 욕도 안 함

나와 맞는 사람, 안 맞는 사람은 잠깐 얘기해보면 마음속으로 바로 결정가능

완벽하게 못 할거면 시작도 안 함

_

같이 해봐요


고양이 유형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