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만의 취미를 찾아주는 테스트 링크 (내게 맞는 취미 찾기)

by 딩도 2023. 3. 18.
반응형


나만의 취미를 찾아주는 테스트

내게 맞는 취미 찾기

_

사람들은 제각각 취미를 가지고 있지만 아직 마땅한 취미가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도 분명 계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내게 맞는 취미를 찾아주는 테스트가 나와서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로 합니다.

_

■나만의 취미를 찾아주는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보통의 경우에
• 혼자서 있는 걸 즐기는 편이다
• 사람들을 만나는 걸 즐기는 편이다

_

2. 나는 집단에 속해 있을 때
• 다른 사람이 먼저 말 걸어주길 바란다
• 내가 먼저 말을 걸고 다닌다

_

3. 내가 친구를 사귀는 방식은
• 소수의 인원으로 깊은 관계
• 많은 인원과 넓은 관계

_

4. 나는 보통의 경우에는
• 이상적인 걸 생각한다기 보다 현실적인 생각을 한다
• 현실적인 것인 걸 생각하기 보다 이상적인걸 생각한다

_

5. 나는 일상에서 일을 할 때
• 상식에 따르는 편이다
• 내 방식대로 자유롭게 하는 편이다

_

6. 내가 더 선호하는 것은
• 현실적인 것
• 독창적인 것

_

7. 남에게 칭찬하는 것에 후한 편이다
• 그렇지 않다
• 그렇다

_

8. 남을 평가할 때 우선시 하는 것은
•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종합해 평가한다
• 사람을 잘 보는 사람의 분석이 중요하다

_

9. 남들이 평가하는 나는
• 공무원 등 큰 기업에 다니는 사람으로 알아챈다
• 예술이나 자유로운 직업을 갖은 사람으로 알아챈다

_

10. 정리가 안된 방을 볼때
• 아무렇지 않다
• 짜증난다

_

11. 나는 보통 일상에서
• 명랑하고 밝다
• 진중하고 차분하다

_

12. 내 책상이나 방은
• 물건들이 마구 쌓여있다
• 아주 잘 정돈되어 있다

 

_

저의 결과는(?)
전 전시를 시작해보라고 추천 받았습니다.

다양한 작품의 세계에 빠져보세요. 상상력이 풍부한 당신에게 무한 한 작품 세계는 분명히 좋은 취미가 될 거예요.

_

같이 해봐요


나만의 취미를 찾아주는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현재 마땅한 취미가 없거나 취미를 찾는 분들이 계시는 분들께 좋을 거 같아서 추천드리니 재밌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