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폼 미쳤다 테스트 (폼 미쳤다 뜻)

by 딩도 2023. 3. 19.
반응형


폼 미쳤다 테스트

폼 미쳤다 뜻

_

요즘 유튜브 댓글이나 각종 커뮤니티 그리고 친구들 사이에서도 “폼 미쳤다”라는 말을 자주 쓰는데 이게 도대체 무슨 뜻이고 이와 관련된 케이테스트에서 재밌는 테스트도 나왔다고 하는데 소개드리겠습니다.

_

■폼 미쳤다 뜻

 

폼 미쳤다 유래는 먼저 유튜브 이스타TV 채널의 이주헌 축구 해설위원은 추하다 + 아멘이 합쳐진 단어인 추멘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래의 폼 미쳤다라는 단어가 유행하기 전에는 “추멘 폼 미쳤다”라는 단어가 댓글과 채팅창에 많이 쓰이고 유행해서 라는데 “추멘 폼 미쳤다”가 쓰이게 된 이유는 과거에 아프리카 BJ감스트와 합방을 하는 날이 있었는데 당시 리버풀과 맨유의 경기에서 퀵뷰 내기를 했다고 하는데 이주헌 축구 해설위원은 리버풀이 이길 것 같다고 했지만 맨유에게 리버풀이 지면서 내기에서 지게 됐는데 그러면서 퀵뷰를 못 주겠다고 장난으로 말했는데 시청자는 그런 모습을 놀리며 '추멘 폼 미쳤다'라는 밈을 만들어졌습니다.(물론 농담이니 퀵뷰는 추후 지급 했습니다)

그래서 유튜브 뿐만 아니라 여기저기서 “폼 미쳤다”라는 단어가 입에 착착 달라붙고 누굴 놀리기도 좋고 재미있게 이야기할 수 있어서 여러 유튜브 댓글이나 커뮤니티에서 쓰이고 있습니다.

_

■폼 미쳤다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둘 중 내가 더 잘하는 것은?

- 나는 모임을 주도하는 것을 잘하는 것 같다
- 나는 혼자 재밌게 노는 것을 잘하는 것 같다

_

2. 둘 중 나의 의견을 전달할 때 더 폼이 좋다고 생각하는 것은?

- 사람들 앞에서 직접 말로 내 의견을 전달하는 것
- 나의 의견을 글로 작성하고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것

_

3. 내가 더 기 빨리는 상황은?

- 핵아싸들 사이에 있기
- 핵인싸들 사이에 있기

_

4. 조립해야 하는 제품을 조립할 때 나는?

- 일단 설명서 없이 감으로 조립을 시도한다
- 무조건 설명서를 보고 조립을 한다

_

5. 음악을 들을 때 내가 먼저 신경 쓰는 순서는?

- 가사가 먼저 멜로디가 다음
- 멜로디가 먼저 가사가 다음

_

6. 내가 놀이기구를 무서워하는 이유는?

- 놀이 기구를 타고 떨어지는 상상을 많이 한다
- 그냥 겁이 많다

_

7. 친구가 나랑 안 맞는 것 같다고 한다면?

- 마음에 상처를 받고 혼자 생각에 빠진다
- 왜 그렇게 생각하는데? 하며 궁금해한다

_

8. 무언가 해냈을 때 내가 더 듣고 싶은 칭찬은?

- 와 폼 미쳤네! 역시 악마의 재능..ㄷㄷ
- 고생한 만큼 엄청 잘 했다 수고 많았어!

_

9. 내가 더 잘하는 것은?

- 무언가를 알려주고,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것
- 감정적으로 공감을 해주고, 챙겨 주는 것

_

10. 사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할 때 나는?

- 미리 찾아서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한다
- 상황에 맞춰서 유연하게 구매를 결정한다

_

11. 내가 희열을 느끼는 부분은?

- 계획했던 부분을 끝까지 완벽하게 마무리를 잘하는 것
- 갑자기 생긴 문제를 임기응변으로 잘 수습했을 때

_

12. 내가 더 불편한 상황은?

- 계획을 미리 세워놓았는데 수정해야 할 일이 생기는 것
- 중간에 더 좋은 길을 찾아도 계획대로 쭉 실행해야 하는 것

 

_

저의 결과는(?)
“전 야 이거 내가 알려줄게 나 처럼만 해 알겠지?”
ENTJ가 나왔습니다.

자기계발 폼 미쳤다..ㄷㄷ
팩폭 폼 미쳤다
"완벽주의 폼 미쳤고, 계획에는 광기가 있다"
혼잣말 폼 미쳤다;;
아이디어 폼 미쳤다..ㄷㄷ
리더십 폼 미쳤다..ㄷㄷ
조합 폼 미쳤다 : INFP, ISFP
불화 폼 미쳤다 : 없어요

_

같이 해봐요


폼 미쳤다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