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의 회사 스타일 테스트 (직장인 유형 심리테스트)

by 딩도 2023. 3. 21.
반응형


나의 회사 스타일 테스트

직장인 유형 심리테스트

_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들은 아무리 같은 업무를 하고 같은 일을 한다고 하지만 살아온게 다들 달라서 서로 스타일와 유형이 다른데 이런 회사 다니는 직장인들의 스타일을 알려주는 재밌는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_

■나의 회사 스타일 테스트

 

[테스트 문제]
Q1. 회사에서 나의 모습은?
- 완전 화제의 중심 입만 열면 집중 투미
- 응애, 챙김받는 막내 그게 나에요
- 아무도 말 안걸기를 바랍니다
- 잔잔하게 미소를 머금고 얘기듣는 사람

_

Q2.회사 도착해서 제일 먼저 하는 일은?
- 화장실부터 : 난 똥도싸고 돈도 받아
- 메신저확인: 밀린 스몰토크와 기록 체크
- 커피수혈 : 덜깬 잠부터 깨야지
- 업무정리: 해야할 일부터 싹 정리하기

_

Q3.연차 낸 날! 수도 없이 울리는 알람 ! 이 때 나는?
- 이미 알람꺼놔서 온 줄도 모름
- 나빼고 재밌는 얘기할까봐 바로 접속
- 신경은 쓰이지만 애써 무시
- 메신저 미리보기로 확인 후 필요하면 답장

_

Q4.나에게 출근이란?
- 좀 멀리 점심먹으러 나오는 것
- 적당한 스트레스를 받기위한 곳
- 사회생활 능력을 위해 참석하는 곳
- 사람들과 스몰토크 공유를 위한 곳

_

Q5.회사에서 갈등이 생겼을 때 나는?
- 이건 누가 잘못했네 ~라며 말한다
- 진짜 속상했겠다...라며 위로를 건넨다
- 오..글쿤...이라며 한 발짝 물러선다
- 이렇게 했으면 됐지 않아?라며 말한다

_

Q6.회사 출근룩은?
- 회사도 외출이다: 신경쓰고 차려입는 편
- 회사는 회사다: 남 시선 모르겠고 최대한 편한 옷으로

_

Q7. 출근 길, 앞에 동료를 내가 먼저 보았다 이때나는?
- 최대한 안 마주치려 에어팟끼고 거리조절한다
- 먼저 가서 인사하고 스몰토크 시작한다

_

Q8. 둘 중 더 나은 점심시간은?
- 어색한 직장 상사와 단 둘이 오마카세
- 나 홀로 사무실에 일하면서 먹는 삼각김밥

_

Q9.
직장 동료와 밖에서 친구가 될 수
- 있다
- 없다

_

Q10. 여러명이서 1박2일 출장 갔을 때, 저녁 시간은
- 이제 각자 자유타임! 혼자만의 휴식즐기기
- 다같이 수고했습니다! 맛있는 저녁먹으면서 하루 마무리

 

_

제 결과는(?)
저는 내일은 내일의 내가 해
트러스티가 나왔습니다.

시작이 반이지만 가만히 있으면 절반은 간다라는 주의 집이 최고이지 않나요?

좋은 게 좋은거라며 항상 긍정적으로 모든 일을 대하려는 태도로 주변 사람들이 편하게 생각하는 유형이에요

업무에 있어서도 좋은게 좋은거라 생각하지만 그 좋은건 온전히 나의 기준 내일의 나를 난 너무 잘 믿어요

공과 사가 칼같이 뚜렷하진 않지만 사람들은 날 편하게 생각할 지 몰라도 나는 얼른 집가서 쉬고 싶어요.. 가끔은 점심 혼밥도 꽤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티타임이나 점심시간의 스몰토크같은 말하는 것도 종종 일로 느껴지기도 해요 에어팟끼고 일하는 곳 어디 없나요..?

대화는 재밌지만 가끔은 가만히 듣고만 싶어요 말하는 것도 사회생활의 일부니까요..

얼굴은 웃고있지만 머릿속은 집에서 넷플릭스보며 야식먹는 나를 상상해요

노력없이 부자가 되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서 로또를 오늘도 꿈꿔요

_

같이 해봐요


나의 회사생활 스타일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