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봄 소풍 테스트 링크 (소풍 mbti)

by 딩도 2023. 3. 21.
반응형


봄 소풍 테스트

소풍 mbti

_

봄 하면 생각나는게 여행과 나들이, 소풍이 생각나는데 추웠던 겨울을 지나서 봄이 오면 누구나 놀러 가고 싶어 하는 마음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번에 케이테스트에서 봄 소풍과 관련된 새로운 mbti테스트가 나와서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 합니다.

_

■봄 소풍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둘 중 더 힐링 되는 소풍 스타일을 고르라면?

친구들과 우르르 함께 가서 게임하고 노는 피크닉
친한 친구와 돗자리 펴고 대화하면서 쉬는 피크닉

_

2. 주말에 야외로 소풍을 가자고 한다면?

날도 좋은데 피크닉 좋다! 가보자잇!
살짝 귀찮달까.. 갈지 말지 고민됨

_

3. 즐거웠던 소풍이 끝나고 나는?

이제 집에 가서 쉬고 싶음
이제 다른 데 가서 놀고 싶음

_

4. 도시락을 쌀 때 드는 내 생각은?

너무 맛있어서 애들이 기절하면 어쩐담
나 소질 있네 맛있게 잘 싼 듯!

_

5. 소풍 가기 전날 나의 모습은?

소풍 재밌겠당 도시락 맛있겠당
늦잠 자서 도시락 못 싸고 허둥거리는 내 모습이 상상됨

_

6. 친구가 소풍 어땠냐고 물어보면 내 대답은?

꽃도 예쁘고 날씨도 좋았어 근데 사람 무지 많더라
거기 분위기 너무 좋고 낭만 그 잡채~

_

7. 필요한 물품을 살 때 내 모습은?

저 소풍 바구니도 사야 댐 갬성템이라구
소풍 바구니 한번 쓰고 안 쓸 거잖아 사지 말자

_

8. 친구가 ‘도시락 대충 싼 것 같은데 되게 맛있다’ 라고 하면 나는?

그치 야무지게 잘 싸왔지! 나 좀 재능 있는 듯
대충 아냐.. 일찍 일어나서 되게 열심히 싸온 건데?

_

9. 친구가 ‘아침부터 도시락 싸느라고 힘들었어’ 라고 하면 내 대답은?

아침부터 고생했겠다ㅜ 도시락 맛있을 거 같은데??
도시락 메뉴 뭔데? 한번 볼래!

_

10. 나의 약속을 잡는 방식은?

몇 시에 만나서 뭘 하고 끝나면 몇 시니깐 어쩌구저쩌구
일단 만나서 정하자 소풍 갈래?

_

11. 갑자기 지금 소풍을 떠나자고 한다면?

지금?? 무작정 어떻게 가? 담에 계획 잡고 가야지
소풍 좋지! 일단 가보자 여기 어때?

_

12. 소풍 장소에 돗자리 펼 자리가 없다면?

이러면 내 계획에 차질이 생기는데 아 스트레스
아 큰일이네 그냥 딴 데 갈까?

 

_

저의 결과는(?)
엔티피의 자기주장 소풍이 나왔습니다.

• 내가 가자고 했던 소풍, 역시 잘 왔음
• 가자고 해놓고 사실 갈지 말지 좀 고민함
• 도시락 싸오기로 했는데 내 도시락이 최고
• 다른 애들이 싸온 도시락 맛없다고 솔직히 말했음
• 서운하다고 징징거리는데 사실 좀 짜증 남
• 근데 내가 말했잖아 배달이 최고라니까
• 즐거웠지만 내일은 집에서 쉴 예정

가고 싶은 소풍
먹지텐션 소풍
완벽주의 소풍

가기 싫은 소풍
자기주장 소풍
솔선수범 소풍

_

같이 해봐요


봄 소풍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