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취업 테스트 (내가 갈 수 있는 회사는?)

by 딩도 2023. 3. 24.
반응형


취업 테스트

내가 갈 수 있는 회사는?

_

사람들은 대부분 돈을 벌려고 취업을 준비하는데 과연 내가 갈 수 있는 회사는 어디인지 취업 가능성을 알려주는 테스트가 나왔다고 해서 한번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 합니다.

_

■취업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내가 하고싶은 목표를 정하고 이를 준비하고 있다
- 그러고 있다
- 그러고 있지 않다
- 열심히 찾으려 노력중이다

_

2. 나의 학점은(?)
- 4.0 이상
- 3.5 이상
- 2.5 이상
- 1점대

_

3. 자소서와 포폴이 이미 준비되어 있고 그 안에 내가 한 활동들이 잘 들어가 있나요?
- 예
- 아니오
- 아직 준비중이다

_

4. 내 공인 영어 점수는??
- 토익 900 or 토스 IH 이상
- 토익 800 or 토스 IM 이상
- 토익 700 or 토스 NL이상
- 그게 무엇이죠..

_

5. 인턴 경험이 있으신가요?
- 네
- 아니오

_

6. 대외활동 경험 횟수는?(동아리, 서포터즈, 기자단 등 모두 포함)
- 없다
- 1~2회
- 3~5회
- 5회 이상

_

7. 공모전 참여 및 수상 경력 횟수는?
- 참여해본 적 있다
- 참여해본 적 없다
- 수상 1회~ 2회
- 수상 3회 이상

 

_

제 결과는(?)
전 스타트업 프리패스권이 나왔습니다.

비교적 자유롭게 지내온 당신!
아직 시간이 남았다면 지금부터 열심 히 준비해보세요. 토O와 당O도 한때는 스타트업이었습니다.

개인의 능력에 따라 평가 받을 수 있는 스타트업에서 날개를 다는 것도 방법 중 하나입니다.

미래의 유니콘은 당신일수도!

_

같이 해봐요


취업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단순히 재미용도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