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벚꽃 명소 테스트 링크 (mbti 모든 유형 결과 공개)

by 딩도 2023. 3. 29.
반응형


벚꽃 명소 테스트 mbti 정리

_

봄 하면 당연히 많이들 떠올리는게 벚꽃인데 대한민국에는 정말 아름다운 벚꽃 명소가 많습니다.

근데 나에게 어울리는 벚꽃 명소는 어디인지 그리고 mbti 성격까지 같이 분석한 테스트 설명과 mbti 해석까지 같이 소개드리겠습니다.

_

■벚꽃 명소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꽃 구경 갈 때 나는?

• 친구들과 왁자지껄하게 가는 게 좋다.
• 혼자 구경하는 것도 나는 좋다.

_

2. 친구가 다른 친구도 함께 가자고 물어본다. 나는?

• 여럿이서 놀면 더 재밌지!
• 좀 어색할거같은데...

_

3. 지나가다가 포토스팟을 발견! 사진을 찍고 싶은 나는?

• 우리 여기서 사진 찍자! 한 번 서봐!
• 혼자서 폰으로 풍경만 찍는다.

_

4. 꽃놀이 가기 전 밤 나의 생각은?

• 자기 전 설렘에 온갖 상상을 하다 잠든다.
• 내일 구경해야하니까 일찍 자야지.

_

5. 꽃구경중 배가고파 식당에 들어갔다.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 아기자기 예쁘게 꾸며둔 인테리어.
• 맛있는 음식들.

_

6. 나는 어떤 성향?

• 현재 일어나는 일에 대한 관찰과 분석을 즐김.
• 상상력이 풍부하고 말도 안되는 상상을 즐김.

_

7. 좋아하는 사람이 어려움에 처했다.

• 잘 이겨낼 수 있을 거라고 다독여준다.
• 문제를 듣고 해결방안을 찾아준다.

_

8. 꽃구경중 멋진 건출물을 보았다. 먼저 드는 생각은?

• 폼 미쳤다! 대박..
• 이걸 어떻게 지었지..?

_

9. 예쁜 벚꽃을 보고 먼저 든 생각은?

• 너무 예쁘다고 감탄한다.
• 벌써 4월이구나 봄이네.

_

10. 계획이 어그러졌을 때 나는?

• 아까 거기 느낌 좋던데 거길 가볼까?
• 이미 준비된 플랜 B가 있다. 그걸로 하자.

_

11. 연꽃 구경 가자고 친구에게 얘기를 한다면?

• 언제 어디로 갈지 친구와 상세하게 얘기를 나눈다.
• 내일 꽃 보러 ㄱㄱ?

_

12. 벚꽃놀이 후 사진첩 정리를 할 때 나는?

• 여유 될 때 해야지. 미루다가 까먹는다.
• 그 날 저녁 바로 정리해서 친구에게 보내준다.

 

_

저의 결과는(?)
전 역사와 전통을 지닌 한적한 궁궐 경희궁이 나왔습니다.

전통과 안정을 중요시하고, 조용하고 아름다운 곳에서 일정을 계획하며 즐기는 성격

사람들이 많이 몰리지 않으며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선호하는 편

조용하고 아름다운 분위기 속에서 역사와 전통을 즐기고, 일정을 세워 즐겁게 구경할 수 있는 경희궁을 추천!!

궁궐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에 서대문 부근도 한적한 분위기에 나들이로 좋아!

같이 둘러보면 좋은 곳
구례 화엄사

가면 안되는 곳
지리산

_

■벚꽃 명소 테스트 mbti


여의도 윤중로 ESFJ
서울숲 ESFP
진해 군항제 ESTJ
경포대 벚꽃축제 ESTP
인왕산 시인의 언덕 ENFJ
현충원 ENFP
경복궁 ENTJ
안양천 벚꽃길 ENTP

망원동 벚꽃길 ISFJ
구례 화엄사 ISFP
경희궁 ISTJ
경주 대릉원 ISTP
지리산 INFJ
대관령 힐링캠프 INFP
선유도 공원 INTJ
경주 안압지 INTP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벚꽃 명소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단순히 재미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