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내 머릿속 연애 테스트 mbti

by 딩도 2023. 3. 29.
반응형


내 머릿속 연애 테스트 mbti 안내문

_

인간의 뇌 구조는 여러가지로 복잡하게 되어있는데 만약 머릿속에 연애로만 가득 차있다면 mbti로 보는 연애 할 때 나의 머릿속 생각을 알려주는 테스트가 나왔다고 해서 여러분들께도 소개드리려 합니다.

_

■내 머릿속 연애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호감인 이성과 서로의 마음을 어느 정도 눈치 채고 있는 상황에 나는?

- 먼저 이야기하는 것은 부담스러우니 일단 기다려 본다
- 슬쩍 우리 관계에 관한 이야기를 꺼낸다

_

2. 내가 더 만나고 싶은 사람은?

- 나와는 달라 색다른 경험을 함께 할 수 있는 사람
- 같이 있을 때 편안함을 느끼는 사람

_

3. 집에서 우울한 상태로 있을 내가 원하는 연인의 행동은?

- 생각을 정리하고 우울감이 사라질 때까지 나를 기다려주는 연인
- 일단 나를 밖으로 데리고 나가 무언가를 함께해주는 연인

_

4. 연인이 아픈 상황에 내가 직접 죽을 만들어 준다면?

- 나의 정성스러운 손맛이 담긴 죽을 만들어 준다
- 검색하고 찾아본 죽 레시피로 만든다

_

5. 전시회에 가서 작품들을 보고 든 생각은?

- 비쌀 것 같은데 얼마에 판매하려나?
- 이 작품들은 왜 이렇게 만들었을까?

_

6. 자주 가던 맛집을 가는 길, 연인이 갑자기 다른 길로 가보자고 한다면?

- 그래! 다른 길로 가서 구경하면서 가보자!
- 원래 가던 길이 빠르니까 원래 가던 길로 가는 게 낫지 않을까?

_

7. 연인이 힘들다고 운다면 나는?

- 빠르게 달래기 위해 문제 해결 방법을 생각해서 말해준다
- 최대한 공감해주고 달래 준다

_

8. 친구와 대화 중 친구가 나에게 날카로운 팩폭을 날렸다면?

- 니가 뭔데 날 판단해? 응~ 너나 잘해~
- 나도 아는 건데 굳이 말할 필요는 없잖아…ㅠㅠ(마상)

_

9. 연인과 벚꽃 구경 갔을 때 사람들이 많다면?

- 벚꽃 완전 예쁘다 사람들도 많네 역시.. 이제 진짜 봄이네
- 예쁘긴 한데 사람 너무 많네.. 다른 곳으로 갈까..

_

10. 단체 활동을 하는 동아리에서 약속 시간과 장소가 갑자기 변경된다면?

- 이유가 타당하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한다
- 하루 계획이 있는데, 불편하고 화가 난다

_

11. 모임에서 대화 중 누군가 대화 주제에 벗어난 이야기를 한다면?

- 흥미가 생기는 말이라면, 괜찮다
- 매우 불편하다

_

12. 쉬고 있는 상황에 연인이 갑자기 집 앞에 찾아온다면?

- 무슨 이유든 갑작스럽게 찾아오는 건 좀 불편하다
- 갑자기 찾아와도 흥미롭거나, 끌리는 무언가를 하자고 한다면 괜찮다

 

_

제 결과는(?)
전 ESFP가 나왔습니다.

SNS 연인과 데이트 자랑하기
요즘 관심사
내일 무슨 날인지 알지?
술김에 할 말들
구속은 싫어!
적극적인 표현
연인에게 할 말
모순 덩어리

이렇게 저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_

내 머릿속 연애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