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사장님 테스트 (내가 드라마 속 사장이 된다면?)

by 딩도 2023. 3. 30.
반응형


사장님 테스트

내가 드라마 속 사장이 된다면?

_

한 번쯤은 나의 직책이 사장님이 아닌 경우엔 “나도 사장님이면 어떨까?”생각을 하는 사람도 계시는데 내가 드라마 속 사장이 된다면 내 안에 숨은 사장 재질을 알아보는 재밌는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사장님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창업해서 첫 명함을 만든다. 당신의 명함 디자인은?
- 흰 바탕 검정 글씨 깔끔형
- 접고 뜯고 재미난 명함
- 걍 내이름 석자 뙇!
- 고급감 넘치는 예쁜 명함

_

2. 내가 선호하는 회사 건물은?
- 역세권 오피스
- 조용하고 여유 넘치는 한옥
- 번화가의 고층 빌딩
- 드라마에서 본 것 같은 주택형 사옥

_

3. 회사명 지을 때 난 이런 게 좋을 거 같아
- 영어 약자 회사 이름
- 네? 두 번 묻게 되는 특이한 사명
- 작명소 추천! 돈 잘 버는 이름
- 감명 깊게 본 영화나 노래 제목에서 힌트

_

4. 사무실에 홀로 남아 야근하는 직원. 내 생각은?
- 요즘 친구답지 않은 자세군.
- 뭐야, 이직 준비하는 거 아냐?
- 업무시간 내에 못 끝낼 정도로 일이 많나?
- 밥은 먹고 하니? 내가 미안해

_

5. 거래처 사장님을 만나는 나.
- 안녕하세요? 일 얘기 시작
- 최근 핫이슈로 스몰토크
- 더 멋있어지셨네요~ 일단 칭찬
- 식사는 하셨나요? 밥 안부 먼저

_

6. 직원을 고용한다. 가장 꺼려지는 면접 태도는?
- 면접 시간 1분 늦게 도착
- 눈이 웃지를 않잖아. 가식적 표정
- 이력서 자소서에 오타 쩔
- 저 다 잘해요! 무조건 다 잘한다는 직원

_

7. 사장이 된 나, 내 메신저 프사는?
- 잘 나온 내 사진! 뙇
- 우리 회사 CI
- 자연 동물 사진
- 나에게 영감을 주는 문구

_

8. 오늘은 회식날! 뭐 먹으러 가지?
- 오마카세!
- 회전 테이블 있는 중식당
- 무조건 힙한 그 어딘가
- 회식은 회 아니면 고기 아님?

_

9. 잘 모르는 사람이 50억을 투자한대. 어쩌지?
- 아싸! 하고 싶던 거 다해야지
- 뭔가 불안해. 일단 거절
- 이왕 이런거 받고 더블로 가즈아!
- 사용계획 100페이지로 적어냄

 

_

저의 결과는(?)
나는 이런 사장
진국 중의 진국. 새로이형이 나왔습니다.

다른 사장이 그냥 커피라면 당신은 티오피.

겪으면 겪을수록 당신의 인품은 빠져나올 수 없는 늪처럼 사람을 당긴다.

소신을 지키고 상대를 존중하며 정도의 길을 걷고자 노력하는 당신은 존경스럽지만 때로는 고구마 백 개 를 먹은 기분이 들기도...

가끔은 답답한 가슴 을 시원하게 내려줄 사이다를 한 번씩 마시 자.

_

같이 해봐요


사장님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