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천생연분 테스트 (천생연분 mbti)

by 딩도 2023. 3. 31.
반응형


천생연분 테스트

천생연분 mbti

_

하늘이 내린 연인 사이라는 뜻으로 굉장히 잘 어울리는 커플을 의미하는 천생연분은 우리 주변에도 연애나 결혼을 하고 정말 알콩달콩 사귀는 사람을 말하는데 나와 맞는 천생연분 mbti를 찾아주는 테스트가 나와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천생연분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주말에 연인과 데이트한다면?
• 액티비티한 실외활동
• 조용한 실내활동

2. 나는 연인과의 대화에서
• 먼저 말하는 편이다
• 대화를 먼저 듣는 편이다

3. 갑자기 연인의 친구와 놀게됐다면?
• 별 상관없다! 연인의 친구니까!
• 처음 보는 사람이라 불편하다

4. 밤늦게까지 연인이 연락이 안된다면?
• 많이 바쁜가보다
• 내가 뭐 잘못했나?

5. 나는 연인과의 작은 기념일을
• 챙기는 편이다
• 큰 기념일만 챙긴다

6. 나는 로맨스 영화를 보면
• 영화 재밌네! 배우들 연기 대박
• 나와 연인과의 관계를 한번 생각해본다

7. 연인이 약속에 늦을 것 같다고 하면?
• 왜? 이유를 물어본다
• 알겠으니 조심히 오라고 한다

8. 연인이 옷을 사자고 한다면?
• 갑자기? 옷 딱히 안사도 되는데...
• 그래! 일단 따라간다

9. 연인이 갑자기 만나자고 한다면?
• 내가 보고싶었나 보다
• 흠...무슨 일이지?

10. 나는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를
• 미리미리 짜는 편이다
• 뭐할지만 대충 정한다

11. 연인이 오후쯤 만나자고 한다면?
• 오후 몇시인지 다시 정확하게 정한다
• 알겠다고 하고 오늘 뭐하고 싶은지 물어본다

12. 연인과 가기로 했던 맛집이 닫혀있다면?
• 바로 핸드폰으로 다른 맛집을 검색한다
• 근처에 맛있어 보이는 집으로 들어간다

 

 

_

저의 결과는(?)
나와 맞는 MBTI는 ENTJ가 나왔습니다.

나에게 신뢰를 주는 사람
감정에 휘둘리지 않는 사람
츤데레 매력이 있는 사람
가치관이 맞는 사람
나와 진지한 얘기를 할 수 있는 사람

_

같이 해봐요


천생연분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