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와인대학교 입학고사 테스트 (와인 추천 테스트)

by 딩도 2023. 4. 1.
반응형


와인대학교 입학고사 테스트

와인 추천 테스트

_

만약에 나를 와인으로 표현한다면 내가 받을 학생증을 만들어주는 와인 mbti 테스트가 있는데 마지막에 내 성격과 닮은 와인 종류도 추천하고 있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와인대학교 입학고사 테스트

 

[테스트 문제]
Q1. 와인대학교 개강 후 동기들과 처음 모였다. 나는 어떤 타입?

- 어색한 건 질색 먼저 말을 건다
- 친해지고는 싶지만, 먼저 말 걸어주길 기다린다
- 나는 혼자가 더 편하다. 아무도 말 안 걸어줬으면..

_

Q2. 동기들과 와인 모임을 하기로 했다. 어디서 마실까?

- 편안하게 즐기는 장소가 좋아 과방에서
- 와인은 역시 분위기가 중요하지 와인바나 레스토랑
- 시원한 바람, 상쾌한 공기와 함께 근처 공원이나 한강!

_

Q3. 일단 동기들과 함께 마실 와인을 사러 가자 어디로 갈까?

- 편한 게 제일이지 학교 앞 편의점으로
- 그래도 전문점은 다르니까 조금 걷더라도 와인 샵으로
- 겸사겸사 장도 봐야겠다 대형마트로

_

Q4. 와인 사러 도착 어떤 와인을 고르면 좋을까?

- 브랜드 유명한 게 맛도 좋지 않을까? 유명한 와인
- 이미 폰으로 검색해보고 왔지 리뷰 좋은 와인
- 레이블이 예쁘면 맛도 좋아 보여 디자인 예쁜 와인

_

Q5. 와인까지 구매 완료! 이제 와인과 함께할 요리를 고를 차례

- 갈비찜, 잡채, 해물파전 무조건 한식이 최고지
- 파스타, 스테이크 역시 와인엔 양식 아니겠어?
- 관자, 랍스터, 숙성회 고급스러운 해산물이 짱!

_

Q6. 벌써 중간고사 기간이다.. 나의 시험공부 방식은?

- 시험은 실력이지 평소 실력대로 보자
- 놀다 보니 벌써 시험기간이..? 벼락치기 시작!
- 나는 럭키가이, 럭키걸! 실전에 강한 스타일

_

Q7. 드디어 시험 끝! 동기들과 여행을 가기로 했다. 숙소는 어디로?

- 나는 호텔 아니면 못 자 호캉스
- 한적하고 공기 좋은 곳이 좋아 촌캉스
- 컨셉 잡고 가자 캠핑이나 글램핑

_

Q8. 드디어 다가온 여행 날 여행에서 나는 어떤 타입?

- 처음부터 달리느라 가장 먼저 기절해버리는 타입
- 적당히 눈치 보며 조절 늘 최후의 멤버로 남는 1인
- 챙길 친구가 한 둘이 아니다.. 주변 사람들 챙기는 타입

_

Q9. 맞다, 여행 갈 때 필요한 것들도 사야지! 장 볼 때 나는?

- 먹고 싶은 거 다 골라와 쿨하게 다 사는 스타일
- 이건 좋고, 저건 조금 비싸 깐깐하게 비교하는 스타일
- 나는 다 좋아, 너희가 골라봐~ 귀차니즘 끝판왕

_

Q10. 여행도 다녀오니 어느덧 종강이 코앞이다. 방학 때 뭐하지?

- 이미 알차게 계획 완료 여행, 약속, 공부까지 다 기다려라!
- 아직 계획 없는데.. 일단 뭐든 놀자
- 역시 집이 최고지~ 이번 방학은 집콕이다

 

_

제 결과는(?)
전통고수 동아리회장 피오 체사레가 나왔습니다.

원직주의
리더십
뚝심 있는

와인으로 날 표현하자면 역사와 전통 모두 아우르는 명품 같은 ‘인간 피오 체사레?’ 남다른 리더십과 뚝심이 바로 친구들이 나를 따르는 이유야

내 와인의 특징은?

1. 140년 전통의 유서 깊은 와인
2. 피에몬테 지역 와인을  세상 밖으로 이끌어낸 선구자 와인
3. 생산량을 일정하게 유지하며 고품질을 고수하는 뚝심 있는 와인

_

와인대학교 입학고사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나와 닮은 와인은 무엇인지 그리고 와인 종류까지 추천 받을 수 있어서 저는 재밌었는데 님들도 재밌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