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라벨 스티커 테스트 링크 (mbti 모든 유형 결과)

by 딩도 2023. 4. 10.
반응형


라벨 스티커 테스트 mbti

내 맘속에 스티커를 붙이는 테스트

_

사람은 누구나 생각하는게 다른데 과연 내 맘속 메시지를 스티커로 붙여보면 무슨 메시지의 스티커가 붙을지 알려주는 신박한 테스트가 있어서 여러분들께도 소개드리려 합니다.

_

■라벨 스티커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친구들과 노는 중 시간은 벌써 저녁 10시다!

• 이제 슬슬 집에 가고 싶어서 눈치 보는 중
• 오늘 밤을 불태워야 함 아무도 집에 못 감

_

2. 친구들과의 모임이 끝난 후 집에 갈 때 나는?

• 혼자 조용히 가고 싶음
• 함께 떠들면서 가고 싶음

_

3. 주말에 약속이 취소 됐다면?

• 아쉽긴 하지만.. 좋은데? 나 안 나가도 되잖아?
• 젠장.. 만날 사람 없나? 연락해 봐야지

_

4. 어떤 결정을 내렸을 때 나는?

• 한번 내린 결정은 다시 생각하지 않는다
• 내가 내린 결정이 맞는지 계속 생각하며 고민한다

_

5. 횡단보도를 건널 때 나는?

• 별 생각 없이 그냥 후다닥 건넘
• 여기서 사고가 났는데 뺑소니라면? 난 어떻게 해야 할까 상상해 봄

_

6. 지하철에 탔다! 그런데 아무도 내 옆에 앉지 않는다면?

• 왜 안 앉지? 내가 이상한 사람처럼 보이나?
• 다들 서서 가네 자리 많아 개꿀

_

7. 친한 친구들끼리 다툴 때 나는?

• 왜 싸우지..? 어쩌지 말려야 하나?
• 뭘 저런 걸로 싸우지 오 흥미진진

_

8. 약속 장소에서 친구가 서럽게 울고 있다면?

• 왜 울지.. 말 걸면 안 되겠다 일단 내버려 두자
• 왜 울어~ 얘기해 봐 나까지 눈물 나잖아ㅜ

_

9. 친구가 내 카톡을 읽씹한다면?

• 내가 뭔가 실수를 한 건지 대화 내용을 다시 읽어봄
• 바쁜가 보다 하고 별로 신경 쓰지 않음

_

10. 외출 준비를 할 때 나는?

• 분명 빨리 준비하는데 이상하게 항상 아슬아슬하게 도착함
• 정해둔 시간부터 준비를 하기 때문에 항상 여유로움

_

11. 책상을 정리할 때 나는?

• 꺼내서 사용하기 편한 순서대로 깔끔하게 정리
• 막 놓은 것 같아도 필요한 건 바로 찾을 수 있음

_

12. 집안일이 쌓여있는데 너무 피곤하다면?

• 휴식이 먼저 집안일은 나중에 한다
• 피곤해도 하기로 한 집안일 먼저 한 후 휴식을 취한다

 

_

저의 결과는(?)
전 포커페이스 스티커거 나왔습니다.

이렇게 라벨 스티커 테스트를 풀면 여러가지 내 마음속의 메시지가 스티커로 붙여진듯 나오는데 실제로 제 성격과 비슷하게 나와서 신기한것 같습니다.

_

■라벨 스티커 테스트 mbti


해피 스티커 ESFJ
인 러브 스티커 ESFP
프로우니 스티커 ESTJ
쏘쏘 스티커 ESTP
스마일링 스티커 ENFJ
퍼니 스티커 ENFP
프라우드 스티커 ENTJ
야닝 스티커 ENTP

워리 스티커 ISFJ
타이얼드 스티커 ISFP
보링 스티커 ISTJ
슬리핑 스티커 ISTP
포커페이스 스티커 INFJ
샤이 스티커 INFP
시크릿 스티커 INTJ
띵킹 스티커 INTP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라벨 스티커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