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인싸력 테스트 (인싸 점수 알아보기)

by 딩도 2023. 4. 12.
반응형


인싸력 테스트

인싸 점수 알아보기

_

아싸의 반대말인 인싸란 인사이더’라는 뜻으로 각종 행사나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사람들과 잘 어울려 지내는 사람을 이르는 말이며 ‘인사이더’를 세게 발음하면서 다소 변형한 형태로 표기한 것이라고 합니다.

과연 나의 인싸력은 어떤지 인싸 점수를 알아보는 재밌는 테스트가 나와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인싸력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오래된 동창의 연락에 나는?
- 반갑게 받아준다
- 갑자기 왜?... 생각에 빠진다

_

2. 갑자기 생각나서 연락했다는 동창의 말에 나는?
- 잘 지냈냐고 안부를 묻는다
- 혹시 다단계는 아닌지 걱정한다

_

3. 주말에 만나자고 묻는 동창에게 나는
- 별다른 약속이 없으면 수락한다
- 연락을 더 해보고 결정한다

_

4. 한가로운 주말. 낯선 사람의 디엠이 왔다. 내 반응은?
- 읽는다
- 읽지 않는다

_

5. 자세히 보니 프로필 사진이 내 이상형일 때 나의 반응은?
- 친해지려고 노력한다
- 도용일 수 있으니 조심한다

_

6. 알고 보니 사진도 도용이 아니고 말도 잘 통한다. 이때 나는?
- 슬슬 약속을 잡는다
- 만나는 건 좀..

_

7. 만나고 보니 더 내 이상형에 가까운 그 사람과
- 번호를 교환한다
- 카톡 아이디를 알려준다

_

8. 그 사람과 헤어지고 집에 가는 길에 친구의 전화 분명 만나자는 연락일 것이다
- 할 말이 많으니 만나서 오늘 일을 얘기한다
- 오늘은 에너지를 다 썼기 때문에 받지 않는다

_

9. 그 사람과 논지 일주일이 지났다. 연락은 계속 오는데 만나자고 하지 않는 그 사람
- 내가 먼저 놀자고 한다
- 놀자고 할 때까지 기다린다

_

10. 다시 만난 그 사람과 밥을 먹고 있는데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고 사진을 찍어준다고 한다.
- 감사하다고 하고 사진을 찍는다
- 커플은 아닌데...라고 하며 사진을 찍는다

 

_

제 결과는(?)
전 드르렁 유니콘이 나왔고
인싸 점수는 30점으로 나왔습니다.

누워서 노는 게 더 좋음
만나자고 연락 오면 고민함
놀면 잘 놀지만 놀기까지 쉽지 않음
친구가 친구 데려오면 당황스러움
유행을 타지 않음
세상엔 재밌는 게 너무 많음
혼자 놀 때 진짜 내 모습이 나옴

_

같이 해봐요


인싸력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