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욕망 테스트 (나는 무슨 욕망의 아이콘일까?)

by 딩도 2023. 4. 12.
반응형


욕망 테스트

나는 무슨 욕망의 아이콘일까?

_

욕망이란 부족을 느껴 무엇을 가지거나 누리고자 탐하거나 또는 그런 마음을 말합니다.

과연 나는 과련 어떤 욕망의 아이콘을 가지고 있는지 알려주는 테스트가 푸망에 있던데 여러분들께도 소개드리겠습니다.

_

■욕망 테스트

 

시작에 앞서 나이를 체크를 해주셔야 문제를 풀 수 있습니다.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이상

_

1. 내가 가장 욕망하는 것은
• 음식에 대한 욕망
• 과시하고 싶은 욕망
• 사랑/인정받고 싶은 욕망
• 행복을 추구하는 욕망

2. 갖고싶은 물건이 있을 때
• 비싸도 가장 마음에 드는 브랜드로 산다
• 가성비 브랜드나 세일기간을 노린다

3. 옷을 사고 싶을 때 나는
• 귀찮아..그냥 온라인으로
• 쿠폰 챙겨서 인터넷 최저가로
• 핏, 재질 확인 위해 오프라인에서
• 밖에 나갔을 때 겸사겸사

4. 친구/가족과 함께일 때 돈을 더 아낄 수 있다면
• 주변에 연락해서 할인 받는다
• 귀찮으니 손해보더라도 혼자 한다

5. 친구/연인과 식사 메뉴를 고를 때 나는
• 주도적으로 메뉴를 고른다
• 아무거나~ 리드 당하고 싶다!

6. 주말 오후! 내가 더 가고 싶은 장소는
• 영화, 드라마 볼 수 있는 편안한 실내
• 식당, 카페 모여 있는 쇼핑몰
• 운치 좋은 근교 나들이 장소

7. 나를 위한 고가의 제품을 구매할 때
• (두뇌 풀가동!) 6개월 할부요..
• 통장 잔고 눈 감아..! 파워 일시불

8. 밖에 나갈 때 필수 아이템은
• 원앤온리 휴대폰
• 태블릿, 스마트워치 등 한보따리

9. 평소 원하는 것이 있을 때
• 내 마음은 갈대...매번 바뀌는 편
• 꾸준히 하나를 욕망하는 편

10. 생일에 받고 싶은 선물은
• 나에 대해 고민하고 사준 선물
• 내가 직접 골라서 받은 선물

11. 나는 현재
• 나 혼자 산다
• 가족/친구/애인과 함께 산다
• 반려동물과 함께 산다

12. 다음 중 하나만 고를 수 있다면
• 인복은 없지만 돈복이 넘치는 삶
• 돈복은 없지만 인복이 넘치는 삶

 

_

저의 욕망의 아이콘은
꿈이 나왔습니다.

• Dreams come true! 재밌고 주체적인 삶을 꿈꾸는 낭만 몽상가!

• 학과, 직업, 취미를 선택할 때에도 나의 선호가 가장 중요해요

• 욕망을 채울 수만 있다면 과감한 지출도 망설이지 않고 플렉스~!

• 인생은 내 위주로 돌아간다 주의지만 트렌드는 모르는 척 다 알고 있어요

_

같이 해봐요


욕망 테스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