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성격 처방전 테스트 (mbti 모든 유형 결과 안내)

by 딩도 2023. 4. 12.
반응형


성격 처방전 테스트 mbti

_

누구나 개개인의 성격을 가지고 있기 마련인데 가끔은 나조차도 모르는 내 성격이 나오기 마련입니다.

과연 내 성격은 어떨지 정확하게 처방을 내려주는 테스트가 나와서 소개드리겠습니다.

_

■성격 처방전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이런 사람(인간관계)
-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 해
- 마음 맞는 사람과 지내고 싶어

_

2. 나는 이런 사람(기분 나쁜 일)
- 단순해서 빨리 잊어
- 복잡해 빨리 잊지 않아

_

3. 나는 이런 사람(고민)
- 얘기에 공감해 주는 게 좋아
- 공감보단 해결해 주는 게 좋아

_

4. 나는 이런 사람(정리)
- 주변 정리는 안됐지만 뭐가 어딨는진 알아
- 주변이 늘 정리되어 있어

_

5. 나는 이런 사람(대비)
- 일어나지 않은 일은 생각하지 않아
- 최악까지 생각해두는 편이야

_

6. 나는 이런 사람(새로운 사람)
- 음난 빠르게 받아들여
- 새로운 사람과 친해지려면 시간이 필요해

_

7. 나는 이런 사람(매력)
- 다정하고 감정에 솔직한 게 매력이야
- 뒤끝 없고 쿨한 게 매력이야

_

8. 나는 이런 사람(출발)
- 일단 출발하면서 찾아보는 편이야
- 빠른 환승칸을 찾아보고 가야 해

_

9. 나는 이런 사람(어색한 상황)
- 어색한 분위기는 못 참아
- 어색하지만 말하면 더 어색해질걸

_

10. 나는 이런 사람(생각)
- 아무 생각 안 하고 멍 때릴 수 있어
- 생각을 어떻게 멈추는 건데?

_

11. 나는 이런 사람(결정)
- 고민하는 시간이 긴 편이야
- 빠르게 결정하는 편이야

_

12. 나는 이런 사람(계획)
- 계획 짜는 건 너무 귀찮아서 안 짜
- 귀찮은 일이 생길까 봐 계획을 짜는 거야

 

_

저의 결과는(?)
전 거북이가 나왔습니다.

결론만 들으려고 하지 않는 약
고집이 약해지는 약
타인에게도 관심을 갖는 약
잔소리 참는 약
비효율적인 상황에서 화를 참는 주사
타인을 답답해하지 않는 밴드
남들에게 말로 상처 주지 않는 약
타인을 믿어주는 약
일을 적당히 하는 약

같이 복용해요
토끼
늑대

같이 복용 금지

사슴

_

■성격 처방전 테스트 mbti


코끼리 ESTP
거북이 ENTJ
타조 ENFJ
사슴 ESFJ
반달곰 ESFP
강아지 ENTP
고양이 ESTJ
펭귄 ENFP

호랑이 ISTP
사자 INTJ
원숭이 INFJ
양 ISFJ
토끼 ISFP
치타 INTP
여우 ISTJ
늑대 INFP
(출처: 테스트잇)

_

성격 처방전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단순하게 재미로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