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장단점 리스트 테스트 (mbti 모든 결과 유형)

by 딩도 2023. 4. 14.
반응형


장단점 리스트 테스트 mbti

장단점 메모지 테스트

_

인간은 누구나 개인마다 성격이 전부 다른데 이게 장점이 될 수 있고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과연 나의 장단점은 무엇인지 메모지처럼 알려주는 테스트가 이번에 테스트잇에서 새로 나왔는데 여러분들께도 소개드리려 합니다.

_

■장단점 리스트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낯선 사람들을 알아가는 자리는
• 기대되고 재밌어요
• 낯설고 어색해요

_

2. 나는 뭔가를 보면
• 그것만 생각해요
• 마인드맵처럼 생각이 이어져요

_

3. 나는 이런 친구예요
• 다정하고 잘 챙겨주는 친구
• 무뚝뚝하지만 은근 챙겨주는 친구

_

4. 기한이 정해져있는 일이 있다면
• 미루고 미루다 마지막에 해요
• 빨리 해놓는 게 마음 편해요

_

5. 자기 전 눈을 감으면
• 깜깜해요
• 온갖 생각이 다 들어요

_

6. 나는
• 사람들이랑 노는 게 좀 더 좋아요
• 혼자 노는 게 좀 더 좋아요

_

7. 나는 타인의 반응에
상처를 잘 받는 편
상처를 안 받는 편

_

8. 나를 편안하게 하는 것은
• 자유롭고 여유로운 것
• 규칙적이고 계획적인 것

_

9. 나는 사람 많은 곳을 가면
• 재밌고 에너지를 받아요
• 힘들고 기가 빨려요

_

10. 나의 머릿속은
• 생각이 필요할 때 돌아가요
• 쉬지 않고 생각 중이에요

_

11. 친구가 뭐 먹을래? 하면 나는
• 일단 친구가 좋아하는 걸 말해요
• 일단 내가 먹고 싶은걸 말해요

_

12. 지루한 일을 시작하면 나는
• 집중이 어려워서 딴짓을 해요
• 빨리하고 끝내려고 해요

 

_

저의 결과는(?)
저는 연분홍 메모지가 나왔습니다.

장점
파악이 빨라
감정에 휘둘리지 많아
혼자서도 뭐든 잘 해
계획을 잘 짜
눈치가 빨라
솔직해
세심해
마음먹으면 다 해

단점
예민해
결론만 들으려고 해
타민에게 관심이 없어
무뚝뚝
생각이 많아
반응이 무미건조해
속 얘기를 안 해 벽이 있어

장점을 알아주는 친구
하늘 & 회색

단점을 말아주는 친구
연두 & 갈색

_

■장단점 리스트 테스트 mbti


노랑 메모지 ENFJ
베이지 메모지 ENFP
연두 메모지 ESFJ
하늘 메모지 ESFP
민트 메모지 ESTJ
회색 메모지 ESTP
초록 메모지 ENTP
남색 메모지 ENTJ

연보라 메모지 INFJ
주황 메모지 INFP
갈색 메모지 ISFJ
보라 메모지 ISFP
분홍 메모지 ISTJ
파랑 메모지 ISTP
연노랑 메모지 INTP
연분홍 메모지 INTJ

_

같이 해봐요


장단점 리스트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