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갓생 지수 테스트 (내가 갓생일 확률은?)

by 딩도 2023. 4. 20.
반응형


갓생 지수 테스트

내가 갓생일 확률은?

_

요즘 갓생을 사는 게 유행이라는데 일찍 일어나고, 운동에 공부까지 오늘도 잘 살아온 나는 과연 어떤 갓생인지 알아보는 “갓생 지수 테스트”가 푸망에서 새로 등장해서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 합니다.

_

■갓생 지수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스케줄러에 적힌 할 일은
- 하나하나 지켜나가자
- 일단 써본 게 어디냐

_

2. 오늘부터 미라클 모닝 시작! 내 기상 패턴은
- 알람이 다 끝나기도 전에 일어나야지!
- 몇 시가 됐든 눈 뜬 순간이 미라클

_

3. 만일 갓생을 살게 된다면
- 건강해진 듯. 잠 잘 잘 듯...
- 이러다가 워런 버X 되는 거 아냐?

_

4. 스터디에서 토론할 때 나는
- 누가 시키기도 전에 입 떼고 있다
- 내 의견은 나중에 물어봐 줬으면...

_

5. 독서 모임에서 새로운 책을 읽을 때 나는
- 시간 쪼개서 읽어 봐야지
- 30분 만에 읽고 다 읽은 척한다

_

6. 내가 생각하는 갓생은
- 내가 생각할 때 갓생이면 갓생
- 남들이 보기에 갓생이면 갓생

_

7. 운동할 때 나는
- 이 어려운 걸 내가 해냄. 쩐다
- 어제보다 1km 더 뛰었네

_

8. 오늘따라 지치는 하루였다면
- “야, 내 말 좀 들어 봐....“
- (이미 뻗어 있다)

_

9. 주말이 되면
- 주중에 일했으니 나가서 놀자!
- 주중에 일했으니 제대로 쉬자..

 

_

저의 결과는(?)
전 갓벽한 갓생이 나왔습니다.

나의 갓생 지수: 1000000%

갓생 유형
• 말 그대로 갓생의 표본, 갓생의 정석.
• 일, 공부, 운동, 취미생활 뭐 하나 빼먹지 않고 챙김.

• 가끔씩 지치면 새로운 스터디를 잡아서 새롭게 마음을 다잡음.

• 내 인생의 큰 그림, 계획했던 체크리스트를 하나씩 달성해 나갈 때 제법 뿌듯함.

• 혼자 생각 정리하는 것도 좋아함. 일기도 자기 계발이니까.

_

같이 해봐요


갓생 지수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