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CU 씨유 신상과자> 하늘의 별딸기 콘초코플러스의 새로운맛!

by 딩도 2020.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도입니다
오늘도 입이 심심해서 새벽에 집앞 CU를 들렸습니다

그러다 발견한 과자

<하늘의 별딸기>

하늘의 별딸기

이름 센스가 ㅋㅋㅋㅋㅋㅋ 참 귀엽습니다

사실 이 비슷한 별모양 과자 제품중 콘초코플러스(초코콘) 이있습니다

비교

콘초코플러스 친구로 새로운 딸기맛으로 나온거 같네요 ㅎㅎㅎ :)

하늘의 별딸기
가격 : 1,200원
중량 : 60g
(초코콘플러스는 76g)

안에 내용물을 봐볼까요?

뜯자마자 나는 딸기향 와우...(딸기향 매우강함주의)

바로 시식 해보겠습니다
냠냠

일단 딸기초콜릿코팅이 잘됬고 굉장히 맛있습니다 !
사진은 좀 흐린거 같은데 실제로면 과자 핑크향이 참 진해요
새로운맛 출시 하기 너무 잘한거 같아요 ( CU 박수!!!)

이상 군것질쟁이 딩도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