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의 반려 공룡 테스트 (내가 키우게 될 반려 공룡은?)

by 딩도 2023. 4. 25.
반응형


나의 반려 공룡 테스트

내가 키우게 될 반려 공룡은?

_

공룡은 이미 오래전에 멸종했지만 만약에 공룡과 인간이 함께사는 세상이 다시 온다면 과연 내가 키우게 될 반려 공룡은 무엇인지 알려주는 나의 반려 공룡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나의 반려 공룡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공룡과 인간이 함께 사는 세상이라고?
- 엥? 내 두 눈으로 봐야 믿을 것 같은데?
- 영화에서만 보던 공룡이?! 신기하잖아!

_

2. 울리는 재난 문자 [속보] 전국 곳곳에 길 잃은 공룡들 출현, 주의 요망!
- 진짜 공룡이라고? 좀 무섭긴 한데 궁금해!
- 이게 무슨 일? 공룡들이 왜 나타난 거지?

_

3. 그때 내 앞에 갑자기 나타난 공룡 한 마리!
- 대박! 공룡이 진짜 내 눈앞에 나타나다니!
- 진짜 공룡이야? 근데 공룡이 왜 여기에 혼자 있지?

_

4. 다행히 나를 해칠 생각은 없어 보인다. 거기다 공룡이 너무 귀엽잖아...?!
- 영화에서 본대로 손을 앞으로 내밀며 다가간다.
- 줄 만한 간식을 찾아보는데... 그게 나는 아니겠지...?

_

5. 공룡이 마치 자신을 따라오라는 것처럼 행동한다.
- 뭐지...? 혹시 도움이 필요한 건가?!
- 저기로 가면 깊은 숲속인데...어딜 가는 거지?

_

6. 무섭지만 일단 공룡을 따라가기로 결정! 수풀을 헤치고, 점점 깊은 숲 안으로 들어가는데...
- 어디까지 가야 해... 왔던 길 까먹지 않게 기억하자
- 이 숲속에 공룡 가족들이 함께 사는 건가?

_

7. 숲속 가장 안쪽으로 나를 데려가고 사라진 공룡. 거기서 주인 없는 공룡알을 발견했다.
- 공룡알이 여기 있어도 괜찮을까? 위험할 것 같은데
- 저 알에서 어떤 공룡이 태어날까? 궁금해!

_

8. 공룡알을 잘 부화시켜 키우기로 결정한 나!
- 당장 공룡알 전문가를 만나서 폭풍 질문하고 꿀팁 전수받기
- 공룡알 키우기 카페에 가입해서 매일 사진 찍어서 글올리기

_

9. 부화 D-100 미래 나의 반려 공룡이 태어나면 어떻게 키울까?
- 공룡 유치원 등록해서 친구 만들어 주기
- 교감해서 눈빛만 봐도 무슨 생각하는지 알기

_

10. 부화 D-70 나의 반려 공룡과 함께하고 싶은 버킷 리스트를 작성해 보자!
- 반려 공룡 등 위에 올라타서 함께 여행 다니기
- 반려 공룡과 함께 찍은 낭만가득 사진 남기기

_

11. 부화 D-30 앗! 방금 알이 살짝 움직였다!
- "힘 내!" 떨리는 마음으로 준비물 챙기기
- "움직이잖아?!" 가까운 동물병원 연락처 찾기

_

12. 부화 D-10 곧 태어날반려 공룡에게 하고 싶은 말은?
- 두근두근! 얼른 나와서 나랑 여기저기 놀러 다니자!
- 앞으로 잘 부탁해! 너의 옆에서 좋은 집사가 될게!

 

_

저의 결과는(?)
전 티라노사우로스가 나왔습니다.

•'티라노'가 넓은 초원을 우다다다 달리는 모습을 보고 놀랐다. 마이웨이의 끝판왕을 달리는 내 모습인 것  같아서.

• 그리고 덩치에 비해 은근 잘 숨는다. 숨어있다가 사냥감을 탁! 잡는 모습이 멋있고, 대견스럽다. 나였으면 딴생각하다가 놓쳤을 텐데 말이야.

• 솔직히 '티라노'가 내 반려 공룡이지만.. 좀 무서워! 종일 집에서 나만의 시간을 보내는 나를 보고 먹잇감으로 아는 건 아닌가하는 걱정도 들었다.

• 그래도 '티라노'가 내 옆에 있는 게 좀 익숙해졌다. 뭐랄까...무섭지만 은근히 내 편 느낌? 최근에는 좀 친해져서 앞발이 짧아 약간 허술한 면도 있다는 매력 포인트를 찾아냈다!

나의 공룡과 친해질 공룡은?
베타 (벨로키토르)

나의 공룡과 멀어질 공룡은?
케찰코아틀루스

_

같이 해봐요


나의 반려 공룡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