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악녀 관상 테스트 (악녀 얼굴 테스트)

by 딩도 2023. 4. 25.
반응형


악녀 관상 테스트

악녀 얼굴 테스트

_

나쁜 여자를 의미하는 단어인 악녀는 현실이나 각종 창작물에서 자신의 이익이나 욕망을 위해서 또는 남자를 차지하기 위해 남을 훼방에 놓거나 온갖 악행을 저지르며 때로는 상대방의 반감을 사기도 하는 캐릭터를 말합니다.

푸망에서 만약에 내가 악녀라면 어떤 인상의 소유자일지 알려주는 테스트가 새롭게 나왔다고 하는데 소개드리겠습니다.

_

■악녀 관상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악녀로 빙의한 지 D-Day1, 하루를 시작하면서 드는 생각은?
- 오늘은 모르는 사람 발을 밟고, 하녀가 주는 드레스를 찢어야겠다
- 아 나쁜 짓 뭐 하지? 일단 소리부터 질러볼까

_

2. 오늘 내가 괴롭힐 대상은?
- 성 안에 있는 보좌관들
- 성 밖에 있는 귀족영애들

_

3. 정원을 걷고 있는데 누가 아는 척 한다
- 뭘 부르냐는 눈빛으로 쳐다본다
- 어 안녕~ 근데 너 누구더라?ㅋ

_

4. 시중을 드는 하녀가 집안사정이 안 좋아졌다고 도움을 청한다
- 이런 것까지 매몰차게 굴 필요는 없지...도와준다
- 내가 왜? 당연히 거절.

_

5. 사교모임 초대장을 받았다
- 가서 다른 귀족들 기죽여야지 ㅋㅋ 드레스를 사러 간다
- 사람 많은 건 딱 질색이야! 초대장을 찢어버린다

_

6. 흠... 오늘 하루는
- 간만에 옷이나 사볼까? 쇼핑 Flex~
- 무조건 부동산이 최고지 땅 Flex~

_

7. 하녀들끼리 내 뒷담화하는 걸 들었다
- 뭐야 감히?
- 내가 너무 심하게 굴었나..?

_

8. 누군가 나에게 협박 메세지를 보내왔다
- 보좌관을 모아 당장 어떤 놈인지 잡아오라고 한다
- 누가 보냈을지 차분히 생각하며 복수할 기회를 노린다

_

9. 범인이 귀족영애였다! 아무도 모르게 암살해야 하는데...
- 아 몰랑 내일 독약 타서 죽이라고 해야겠다
- 꼼꼼하게 동선 파악해두라고 지시해야겠다

_

10. 난 이런 선택지를 고르는 게
- 별거 아닌데? 체질인 듯
- 마음이 좀 불편해..

 

_

제 결과는(?)
반복적이고 의미 없는 일들이 세상에서 제일 싫어!
기품형 악녀가 나왔습니다.

• 당신은 인간관계에서 신뢰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에요.

• 완벽주의자 성향이 있어 완벽한 결과물을 도출하지 못하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요.

• 또한 책임감과 인내력이 있어 시작한 일은 꼭 끝을 봐야 해요.

• 사람이 많은 곳에선 조용한 편이지만 친한 지인들 앞에선 고삐 풀린 망아지가 따로 없어요.

_

같이 해봐요


악녀 관상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