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반려인 유형 테스트 (나의 반려인 유형은 무엇일까?)

by 딩도 2023. 4. 25.
반응형


반려인 유형 테스트

나의 반려인 유형은 무엇일까?

_

나는 과연 우리 강아지에게 어떤 반려인인지 알아보는 반려인 유형 테스트가 있어서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 합니다.

_

■반려인 유형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강아지 건강을 위해서
- 견생도 약빨-영양제는 꼭 급여한다.
- 집사의 관심과 사랑이 장수비결이다.

2. 말이 통하지 않아도 강아지의 심리를
- 표정만 봐도 알 수 있다.
- 가끔 알다가도 모르겠다.

3. 강아지가 좋아하는 장난감, 헉 소리나게 비 쌀땐,
- 내 지갑 너에게 올인! 일단 지르고 본다.
- 맛있는 간식으로 강아지의 시선을 돌린다.

4. 평화로운 주말 아침 날씨가 너무 좋을 땐,
- 친구랑 약속을 잡는다.
- 강아지와 여유로운 산책 시간을 가진다.

5. 강아지가 소중한 물건을 망가트렸을 땐,
- 손 들어! 혼낼 때는 따끔하게 혼낸다.
- 강아지 손에 닿는 위치에 둔 나를 탓한다.

6. 둘 중 한 곳을 공짜로 갈 수 있다면
- 우리 애기 행복한 게 최고! 마당 딸린 애견 동반 펜션
- 인생은 Flex지- 럭셔리 로맨틱 성공적 5성급 호텔

7. 산책 좋아하는 강아지
- 1일 1산책은 무조건 지키려 한다.
- 솔직히 하루 정도는 쉬어도 괜찮다.

8. 주말에 약속을 잡을 땐,
- 애견동반 가능한 곳을 찾아 강아지도 함께 나간다.
- 후다닥 다녀와서 신나게 놀아준다.

9. 나는 우리 강아지의 음식,놀이.산책 취향을
- 완벽하게 파악했다.
- 아직 탐색이 필요하다.

10. 나는 강아지 SNS 계정을
- 만들어서 활발히 활동중이다.
- 만들지 않았거나 활발하게 활동하지 않는다.

11. 우리 강아지를 다른 사람에게 맡겨야 한다면
- 눈에서 꿀이 뚝뚝! 우리 강아지를 예뻐해주는 사람
- 요청사항은 물론! 건강체크까지 해주는 전문성 있는 사람

 

_

저의 결과는(?)
집사가 분리불안 금술좋은 황제펭귄이 나왔습니다.

늘 반려견과 함께 하고픈 당신!

어쩌다 한번 혼자 외출할 때도 아이의 사진을 보며 웃고 계
시네요.

함께 하는 시간도 좋지만 반려견이 반려인에게 과하게 의존하지 않을 정도의 적절한 관계를 유지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늘 지금처럼 따뜻하게 반려한다면 아이는 한평생 행복할 수 있을거에요.

잘 맞는 유형으로는 고독한 랜선집사가 나왔습니다.

_

같이 해봐요


반려인 유형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