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포텐시에이터 후기> 아르기닌 5000mg / 아르기닌 추천 / 고은약국 / 피로회복약.

by 딩도 2020. 4. 27.
반응형

 

 

요새 몸이 피로해서 비타민을 꾸준히 먹지만

그래도 풀리지 않는 피로 하...

그래서 인터넷을 검색하던중

L-아르기닌이 몸에
피로회복에 좋다는 정보를 얻었습니다.

일명 공항 아르기닌, 공항 피로회복제 라고 불리는

 

전지적 참견시점(전참시)에 나와 유명한

'포텐시에이터'

를 구매 하로 갔습니다.

인터넷으로 싼곳을 찾다가

 

 

 

 

 

종로5가약국점 보다 싸다는

인천에 고은약국을

방문했어요
(홍보아님 내돈내산)

 

엄청 쌓여있음 하하

 

자칭 여기가 종로5가보다
대한민국에서 제일
싸게 판다고 말하는 고은약국에서
2박스 구매했습니다.

(확실히 싸긴 싸더라구요 비교해보니)

 

 

 

 

*참고로

포텐시에이터의 주성분인 L- 아르기닌은
인체내의 호르몬 대사와 면역계 등 많은 부분에 관계하는
필수 아미노산으로
간세포 보호와 혈관, 혈행 개선 효과 및 육체적 피로, 집중력 장애 개선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한박스에 40개 (20개씩 2박스)

이렇게 들어 있군요

<스페인산 포텐시에이터>

 

먹는방법이 좀 특이해요

가위로 잘라 먹어야하는 ㅇㅇ(가위동봉)

뜯어먹는게 편한데 좀 불편함...

 

 

 

 

아침에 먹는게 효과가 좋답니다

아침에 먹으면 피로가 싹 풀린다는 이야기

맛은 캬라멜시럽?

먹을만했어요

_

•후기

 

일주일 정도 먹어본 후기 입니다.

첫날에 아침에 먹고 출근했는데

와... 기분탓인지 진짜 약효과 때문인지

피로해서 항상 일할때 졸렸는데 사라짐.. ㅋㅋㅋㅋㅋ

그리고 3일뒤에 가족과 외출 나갈때 먹었는데

참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나중에 재구매 의사 있습니당 ㅎㅎ

힘쓰는일 있을땐 아침에 꼭먹을려구요!!

_

_

궁금하신점 밑에 댓글 남겨주세요~

 

이상 딩도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