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소 테스트 (이 몸이 소라면 나는 과연 어떤 소일까?)

by 딩도 2023. 4. 27.
반응형


소 테스트 (이 몸이 소라면 나는 과연 어떤 소일까?)

_

소(牛)는 소속에 속한 초식동물로 가축의 하나이며 학명은 Bos taurus로 책정되고 어린 개체는 송아지라 부릅니다.

소는 사람에게 개 다음으로 일찍부터 가축화되어 경제적 가치가 높아 세계 각지에서 사육되고 있으며 소가 가축화된 것은 기원전 7000년 ~ 6000년경으로ㅠ중앙아시아와 서아시아에서 사육되기 시작하였고 점차 동서로 퍼지게 되었다고 추정된다고 합니다.

과연 내가 소가 된다면 나는 어떤 소 일까 알려주는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드리겠습니다.

_

■소 테스트

 

[테스트 문제]
Q1. 오늘은 행복한 나의 생일 내가 선택한 생일 파티 장소는?
- 안락한 나만의 공간! 홈 스윗 홈
- 나를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것만 같은  꼭 가보고 싶었던 핫플

_

Q2. 생일에 내가 선택한 저녁 메뉴는?
- 생일을 함께 보내기로 한  친구가 추천해 준 메뉴
- 한 달 전부터 예약해둔  미슐랭 3스타 파인 다이닝 코스

_

Q3. 행복한 생일날이니깐 행운을 끌어모아 로또를 구입했다. 나의 속마음은?
- 만약 내가 복권에 당첨이 되면 우선 오늘 바로 퇴사를 하고 세계 일주를 해볼까? 아니야 차를 살까?
- 아무 생각이 없음

_

Q4. 생일 선물로 친구가 직접 만든 수제 쿠키를 선물로 주었다, 나의 반응은?
- 우와 최고 맛있다! 고마워   이거 만드느라 엄청 고생했겠다.
- 대박! 고마워! 근데 이거 좀 엄청 달다.

_

Q5. 내가 가장 행복한 순간은?
- 침대에 누워 핸드폰으로 세상 구경할 때
-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_

Q6. 내가 가장 만족스러운 순간은?
- 오늘 하루 계획했던  모든 일을 달성했을 때
- 주변 사람들로부터 칭찬 받았을 때

_

Q7. 회사에서 나의 업무 스타일은?
- 팀을 리드하며 이끌어가는 스타일
- 주어진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스타일

_

Q8. 나의 연애 스타일은?
- 늘 새롭고 흥미로운 데이트 코스를 선호
- 편안하고 상대를 배려하는  데이트 코스를 선호

_

Q9. 집으로 돌아오는 길 하는 생각은?
- 아까 내가 했던 이야기에 그분이 왜 그렇게 반응했지? 내가 뭐 실수를 했나?
- 집에 가서 뭐 먹지?

_

Q10. 친구가 나에게 고민을 이야기 할 때 나의 반응은?
- 진짜? 정말 힘들었겠다. 너무 걱정하지 마! 너는 잘 할 수 있을 거야.
- 와..이건 너무 부당한데? 안되겠다 너 이렇게 착하게 살면 안돼  앞으로는 이렇게 해보자!

_

Q11. 오늘은 미팅이 있는 날 아침에 일어나니 온몸이 너무 아파 아무것도 할 수 없을 것 같다 그래서 나는?
- 오전에 병원에 들렸다가 미팅에 참석한다
- 출근하면서도 집에 가고 싶다고 생각한다
- 연차를 사용하고 푹 쉰다

_

Q12. 스트레스 받을 때 나는?
- 휴식을 취한다
- 친구들과 한잔하며 털어낸다

 

_

제 결과는(?)
저는 귀찮아서 씹을 힘이 없소 안심 많소가 나왔습니다.

프로귀찮러, 단순, 독립적, 평화주의자

• 씹지 않아도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안심이 많은 당신은 유연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며 많은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기보단 혼자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해요.

• 모든 것들이 귀찮아 미리 예정되었던 친구와의 약속도 당일 아침까지 ‘취소할까? 말까?’를 고민했던 경험이 있어요.

• 큰 결심을 하고 외출할 때에는 미뤄왔던 수많은 일정들을 한꺼번에 처리하는 순발력을 발휘하곤 해요.

• 강력하게 나의 주장을 내세우기보단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며 함께 맞춰가는 것을 좋아해요.

• 누군가가 불편한 부탁을 해도 쉽사리 거절하기 힘들며  남들로부터 상처를 잘 받아요.

• 체계적으로 계획하여 생활하기보단 즉흥적으로 ‘좋은 게 좋다’라는 생각으로 결정하고 행동해요.

• 온전히 나만의 공간에서 아무런 방해 없이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행할 때 가장 큰 행복감을 느끼며, 일주일에 하루 이틀은 충전의 시간이 꼭 필요해요.

_

같이 해봐요


소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