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하루 요약 테스트 (나의 하루 요약해보기)

by 딩도 2023. 4. 28.
반응형


하루 요약 테스트

나의 하루 요약해보기

_

오늘 하루 다들 어떠셨나요?

저는 오늘도 건강하게 지낸 것만으로도 정말 행복하게 생각하는데 나의 하루를 요약해 주는 재밌는 테스트가 있다고 해서 여러분들께 안내드리려 합니다.

_

■하루 요약 테스트

 

테스트 시작에 앞서 먼저 이름 또는 닉네임을 입력 해주시길 바랍니다.

1. 으악! 아침이 와버렸다. 일어나자마자 할 일은?
- 쾌변으로 하루 시작!
- 응~ 더 잘거야~
- 그래도 파이팅 해야지.. 울며 일어난다

_

2. 하루를 시작할 때의 나는?
- 커피부터 때려준다
- 오늘 하루도 잘 될 거야!
- 오... 벌써 집에 가고 싶다

_

3. 해야하지만 귀찮은 일이 있다! 그럴 때나는?
- 분노. 하지만 해냄
- 미래의 나에게 토스
- (...아무 생각 안하는 중)

_

4. 헉! 예상치 못한 실수를 저질렀다. 어쩌지?
- 화려한 임기응변으로 넘어간다
- 데헷콩... 실수를 고백한다!

_

5. Music is my Life 내가 자주 듣는 플레이리스트는?
- 다 때려박는 힙합 플리
- 에너지가 솟는 발랄한 플리
- 새벽 감성 터지는 플리

_

6. 일과 중 달콤한 쉬는 시간! 무엇을 할까?
- 밀린 SNS 정독하기
- 엎드려서 잘래
- 아 근손실와 헬스장 ㄱㄱ
- 쉴 시간이 어딨어? 다음 스케줄 준비

_

7. 집에 돌아오는 버스! 창밖을 보며 무슨 생각을 할까?
- 오늘을 이렇게 끝낼 순 없어!
- 오늘 하루도 쩔었다
- 집에 빨리 도착했으면...

_

8. 드디어 집에 돌아왔다! 문을 열자마자 하는 일은?
- 집에 왔으니 바로 씻어야지!
- 바로 이불속으로 들어가기
- 밀린 집안일 해치우기

_

9. 왠지 외로움이 느껴지는 저녁이다. 그럴 때나는?
- 산책으로 기분 전환을 시도한다
- 난 오늘도 일기를 쓴다.. 사각사각
- 은근히 외로움을 즐겨본다

_

10. 드디어 긴 하루가 끝났다. 행복한 잠에 들기 전의 내 모습은?
- 자기 전 휴대폰은 못참지
- 그냥 자는데요?
- 아직 할 일이 남아있다...

 

_

저의 결과는(?)
저의 하루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울며 일어나기
✔️집 나오자마자 한숨 쉬기
✔️초특급 멍때리기
✔️SNS 예습 복습
✔️셀프 우렁각시

_

같이 해봐요


하루 요약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단순히 재미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