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의 이미지 테스트

by 딩도 2023. 4. 30.
반응형


나의 이미지 테스트 안내

_

사람은 누구나 다르게 각자의 이미지가 있기 마련인데 “과연 나는 무슨 이미지를 가지고 있을까?”를 알아보는 테스트가 테스트잇에 새로 나왔다고 해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나의 이미지 테스트

 

먼저 테스트를 시작하면 성별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사진처럼 본인의 셀카 사진을 올려놓거나 눌러서 파일 업로드를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_

저의 결과는(?)
저는 섹시함이 나왔습니다.

당신의 대표 이미지는 섹시함입니다.
누구든 당신을 보면 섹시하다고 느낍니다.

섹시함 18%
첫사랑 17%
따뜻함 15%
차가움 14%
재밌음 0%
귀여움 5%
멋있음 5%
매력적 4%
예쁨 4%
청순함 4%
화남 2%
연예인 2%

_

같이 해봐요


나의 이미지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단순히 재미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