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꼰대력 진단 테스트 (과연 나는 꼰대일까?)

by 딩도 2023. 5. 1.
반응형


꼰대력 진단 테스트

과연 나는 꼰대일까?

_

나는 전혀 꼰대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나도 모르게 남들에게 꼰대 성향을 보여줄 수 있는데 오늘은 나의 숨겨진 꼰대력을 알려주는 테스트가 있기에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 합니다.

_

■꼰대력 진단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사람을 보면 나이가 먼저 궁금하다
• 그렇다
• 아니다

2. 친근함의 표현으로  반말이 자연스레 나온다
• 그렇다
• 아니다

3. 먼저 인사하지 않는 후배를 보면 한마디 해주고 싶다
• 그렇다
• 아니다

4. 근태는 직장생활 기본 중 기본이며 나만큼 잘 지키는 사람은 없다
• 그렇다
• 아니다

5. 사람을 볼때, 좋은점보다 나쁜점이 먼저 떠오른다
• 그렇다
• 아니다

6. 나는 후배들에게 직장생활에 대해 해줄 수 있는 조언이 많다
• 그렇다
• 아니다

7. 나의 직장생활 고생담은 1박2일로 부족하다
• 그렇다
• 아니다

8. 선배로서 사생활에도 도움을 주고 싶다
• 그렇다
• 아니다

9. 신조어나 신문물을 이제 잘 모른다
• 그렇다
• 아니다

10. 나는 내가 꼰대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 그렇다
• 아니다

11. 학연과 지연이 궁금하고, 인맥을 자랑하고 싶다
• 그렇다
• 아니다

12. 나보다 일 잘하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한다
• 그렇다
• 아니다

13. 나는 라이프(Life)보다 워크(Work)가 중요하다
• 그렇다
• 아니다

14. 요즘 후배들은 노력이 부족하다
• 그렇다
• 아니다

15. "밥과 커피는 선배가 사야지"라는 말에 동의 된다
• 그렇다
• 아니다

 

_

저의 결과는(?)
나의 꼰대 상태는 진정한 소통왕이 나왔습니다.

훌륭한 세대 이해 능력을 가지고 계시군요!
당신은 꼰대와 거리가 먼사람!

_

같이 해봐요


꼰대력 진단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