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퍼스널 음악 취향 테스트 (숨겨진 음악 취향 찾기)

by 딩도 2023. 5. 3.
반응형


퍼스널 음악 취향 테스트

숨겨진 음악 취향 찾기

_

남녀노소 누구나 자기가 좋아하는 음악 하나쯤은 존재할텐데 대학생문화기획단체 뮤니브가  찾아주는 여러분의 숨겨진 음악 취향 찾아주는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퍼스널 음악 취향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이틀동안 열리는 페스티벌, 하루만 골라서 갈 수 있다면 어느 날을 선택할까?
- 모두가 알만한 유명한 밴드와 신나게 놀 수 있는 첫째날
숨겨진 원석 같은 밴드를 새로 만날 수 있는 둘째날

_

2. 라인업에서 처음 보는 아티스트가 있다면 나는 ...
- 대표곡만 들어볼까? 제일 유명한 노래 위주로 들어본다.
- 숨은 명곡을 찾아볼까? 인기순이 아닌 끌리는 제목의 노래를 들어본다.

_

3. 어떤 노래가 제일 기대되는지 묻는다면 나는 ...
- (노래를 흥얼거리며) 이 노래 모르면 요즘 사람 아님 !!
- (생각나는 건 있지만) 말해도 넌 모를거야.. 아니 몰라..

_

4. 초대권이 생긴다면, 더 가고 싶은 페스티벌은?
- 심장을 울리는 디제잉 / 락 페스티벌
- 고막을 녹이는 재즈 페스티벌

_

5. 페스티벌이 낮/밤 중 한 번만 입장 가능하다면 나는...
- 낮에 간다! 페스티벌은 신나게 뛰어 놀아야지
- 밤에 간다! 페스티벌은 노래 들으러 가는거야

_

6. 가장 좋아하는 곡이 나왔다! 이때 나의 반응은?
- 누구보다 크게 떼창 중
- 비트에 몸을 맡기는 중

_

7. 페스티벌에 가기 전 해본 취향 테스트, 나는 어떤 결과가 나왔을까?
- 멜로디파! 기타 선율이나 비트에 몸을 맡기는 편
- 가사파! 가사를 음미하며 보컬 목소리에 빠지는 편

_

8. 처음 듣는 밴드 노래 중 가장 꽂히는 부분은?
- 드럼 / 베이스 / 일렉 / 기타 대박!
- 도입부 목소리 미쳤다..목소리 너무 좋아..

_

9. 뜨거운 열기가 가득했던 페스티벌 현장! 내 심장을 더욱 뛰게 했던 것은?
- 온몸에 전율이 느껴지는 악기 솔로 타임
- 귀를 사로잡는 아티스트의 명창 보컬

 

_

제 결과는(?)
저의 퍼스널 음악 취향 테스트
두눈감고 프로감상러거 나왔습니다.

누구보다 긴 새벽을 보내는 당신에게
하루 24시간 새벽감성에 촉촉히 젖어있는 감상적이고 따뜻한
당신은 [프로감상러] !!

일단 음악이 나오면 눈이 자연스럽게 감기는 사람! 보컬의 목소 리에 착 감겨 헤어나오지 못하는 사람! 촉촉한 감성 가득한 음악 듣는걸 좋아하는 사람!

어머어머 이 모든 게 다 내 얘기라고 생각하신 분 ~? 집에 돌아갈 때 오늘 느낀 따뜻한 감정을 다시 느낄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가 듣고 싶 으신가요?

그런 당신에게 뮤니브가 "누구보다 긴 새벽을 보내는 당신에게" 플리를 추천합니다

수록곡
1. 옥련동- 정승환
2. 나의 기쁨 나의 노래 - 잔나비
3. 너의 바다 - 호피폴라
4. Please Don't Stop Your Singing - 10cm
5. 자장가 - 아이유

_

같이 해봐요


퍼스널 음악 취향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