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내 연애 녹는점 끓는점 찾기 테스트

by 딩도 2023. 5. 4.
반응형


내 연애 녹는점 끓는점 알아보기 테스트

_

내 연애 녹는점은 어느 정도고 끓는점은 어느 정도인지 알려주는 테스트가 새롭게 나왔는데 재밌는거 같아서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 합니다.

_

■내 연애 녹는점 끓는점 테스트

 

[테스트 문제]
Q1. 1년 넘게 솔로인, 나는?
- 허전하지만 그렇다고 집 밖으로 나가긴 귀찮아. 집 최고  
- 허전하지만 친구들과 밖에 나가서 시간 보내면 돼

_

Q2. 누군가와의 첫 만남에 감정과 생각을, 나는?
-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편이야  
- 우선 속으로 간직하는 편이야

_

Q3. 호감 있는 상대와 대화할 때, 나는?
- 상대 말에 더 집중해서 들어줘!  
- 궁금한 게 너무 많아. 먼저 질문해!

_

Q4. 그 사람과 대화에서 나의 데시벨은?
- 낮은 편이야  
- 높은 편이야

_

Q5. 상대가 “나 어제 00영화 봤는데, 좋아하던 감독 영화라 더 재밌더라!” 라고 했다면, 나는?
- 오~ 그러면 더 재밌었겠네!  
- 아 진짜? 그 영화 어떤게 재밌었어?

_

Q6. 내가 썸 타는 상대와 대화할 때 더 신경 쓰는 것은?
- 대화 주제와 흐름이야  
- 말투와 표정이야

_

Q7. 썸 타던 상대가 걸어온 부재중 전화를 본 나는?
- 올 스탑! 지금 최대한 빨리 전화 걸어!  
- 우선하던 일 정리하고 걸어야겠어

_

Q8. 내가 상대에게 느끼는 호감이 애정으로 바뀔 때는?
- 함께하는 미래를 구체적으로 그릴 수 있을 때야  
- 어제 봤는데 오늘 또 보고 싶을 때야

_

Q9. 내가 연인에게 애정 표현을 하거나 받는 것은?
- 사람들 많은 데선 좀 그래..  
-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어!

_

Q10. 연인에게 '우리 기념일은 그냥 챙기지 말자~'는 말을 들었다면, 나는?
- ‘어떻게 그럴 수 있지?’ 약간 서운  
- ‘다 챙기는 건 조금 번거로울 순 있겠다’ 일단 납득

_

Q11. 내가 연인에게 사랑한다고 말할 때는,
- 수십 번 고민하다가 어쩌다 한 번쯤 표현해
- 사랑을 느낄 때 매번 바로 표현해

_

Q12. 내가 연인에게 불만을 말할 때는,
- 연인의 감정을 고려해 둘러서 얘기해줘
- 제대로 이해할 수 있도록 팩트로 정리해서 설명해줘

 

_

저의 결과는(?)
내 연애 녹는점 끓는점은
-38°C 수은이 나왔습니다.

나를 녹이는 행동
이상형을 만나면 무심한 척하지만, 실제로는 상대방의 호감을 얻기 위한 전략을 세워둬요. 나의 질문 폭격에 상대가 모두 합격한다면 녹기 시작 해요.

나를 끓이는 행동
상대가 자신과 미래를 그릴 수 있는 사람인지 확신하기 전까지는 잘 끓지 않아요. 상대가 적극적인 공세를 펼친다면 나는 더 적극적으로 받아주기 때문에 사랑이 더 쉽게 불타오를 수 있어요.

나를 얼리는 행동
계속 혹평과 지적을 쏟아붓는 상대에겐 얼어버릴 수 있어요. 뭐 하냐고 물어볼 때마다 아무것도 안 한다고 대답하는 상대에게는 더는 가까워지기 어려워요.

나를 녹이는 유형
-114°C 알코올
맛보는 순간 만취시키는 알코올

나를 얼리는 유형
0°C 물
언제 얼었냐는 듯 녹아있는 물

_

같이 해봐요


내 연애 녹는점 끓는점 찾기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