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와 닮은 섬 테스트

by 딩도 2023. 5. 5.
반응형


나와 닮은 섬 테스트 알아보기

_

지구에는 여러가지 섬이 존재하는데 이번에 방구석연구소라는 여러가지 테스트를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나와 닮은 섬은 무엇인지 알려주는 테스트가 나왔다고 해서 소개드릴까 합니다.

_

■나와 닮은 섬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한 거북이가 다가와 말을 건넬 때 나는..
- 놀란 마음에 주절주절 말을 건네 본다
- 놀란 마음에 아무 소리 못하고 벙쪄 있는다

_

2. 거북이가 섬을 안내해준다고 하는데..
- 거북이가 이끄는 대로 일단 돌아다닌다
- 지나온 길을 잊지 않도록 작게 표시하며 따라간다

_

3. 그러던 중 눈에 들어온 안내 표지! 문구를 본 나는..
'저 안에 들어가면 뭐가 있지?' 여러 상상을 해 본다
'들어가면 안되는구나' 별 생각 없이 지나친다

_

4. 안내가 모두 끝났다고 한다! 거북이가 마지막 인사를 건네며 준 건..
낯선 섬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15가지 꿀팁이 담긴 책
본인을 기억할 수 있는 영롱한 빛이 나는 목걸이

_

5. 배가 너무 고픈데.. 저 멀리 나무 위에 열매가 열려있다!
- 일단 냅다 나무를 흔들어본다
- 주위에 열매를 떨어뜨릴 막대기가 있을지 찾아본다

_

6. 나에게 달려오는 한 주민! 위험하다며 대신 열매를 따주는데..
- '내가 다칠까 봐 온 건가..?' 친절함에 고마워진다
- '드디어 먹는다..!' 열매를 얻게 되어 행복해진다

_

7. 지쳐 보이는 나를 위해 자기 집에서 쉬어도 된다는 제안을 받았다!
'내가 신세 져도 괜찮은 건가..?' 갈까 말까 망설인다
'헉! 당장 잘 곳이 걱정이었는데?' 바로 좋다고 대답한다

_

8. "이 섬엔 소원을 들어주는 반딧불이가 있대. 축제에 가면 볼 수 있다던데.." 함께 식사를 하며 들은 이야기에 나는..
- '집으로 돌아가게 해달라고 빌어볼까..?' 100가지 소원을 생각해 둔다
- '아항..그렇구나..!' 리액션 해주며 식사에 집중한다

_

9. 마침 오늘 밤, 가장 큰 축제가 열린다는데!
- '분위기에 잘 적응할 수 있겠지..?' 조금 걱정되지만 일단 가본다
- '이렇게 된 거 친구나 만들어볼까?' 벌써부터 마음이 웅장해 진다

_

10. 축제를 즐기러 왔다! 내가 먼저 가 볼 장소는?
- 많은 사람들이 줄 서 있는 호기심을 이끄는 장소
- 분위기 좋은 음악이 흐르는 감성 충만한 장소

_

11. 축제가 끝날 무렵, 수 많은 반딧불이가 하늘을 뒤덮자 모두 손을 모으고 기도하는데..!
- 생각해 뒀던 소원들을 마구 빌어본다
- 지금 떠오르는 소원을 마구 빌어본다

_

12. 축제가 모두 끝나고 잠에 들기 바로 전 나는..
- 내일은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다 잠에 든다
- 오늘 있었던 일들을 떠올리다 잠에 든다

 

_

제 결과는(?)
나와 닮은 섬은 흥과 생명력이 빛나는 사모아가 나왔습니다.

낯선 섬에서 나는..
• 놀 때도 계획적으로! 동선 최적화를 위해 미리 놀거리가 어딨는지 파악해요.

• 이곳에 온 이상 평생 놀 거 다 놀아야 직성이 풀려요. 그래서인지 내 하루 일정표는 꽉꽉 차 있죠!

• 최고의 선택을 위해서라면 뭐든 할 수 있지! 이곳저곳 물어보며 추 천받는 편이에요.

•간지에 살고 간지에 죽는다! 조금 위험해 보여도 하고 싶은 건 해야 해요.

• 나의 흥을 UP 시켜주는 이곳, 내 마음에 딱 드는걸요?

나를 닮은 이 곳은..
• 애니메이션 <모아나>의 배경이 된 사모아! 영화에 나오는 신비로 운 힘'마나'는 초인적인 힘을 뜻하는 말이에요.

•볼거리가 몰려 있고 저렴한 물가에 도로도 잘 발달해 있어 자유여 행에 최적화된 섬이라고 해요!

• 화산 활동으로 형성된 거대한 천연 수영장, 토수아 오션 트렌치는 세계적인 명소이기도 하죠.

• 가장 큰 축제인 '테우일라 축제'에서는 전통 무기와 불을 이용한 춤 을 볼 수 있어요.

잘 맞는 유형
보기만 해도 힐링 되는 뉴칼레도니아

안 맞는 유형
홀로 아름답게 반짝이는 니우에

_

같이 해봐요


나와 닮은 섬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