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게임 속 나의 직업 테스트

by 딩도 2023. 5. 6.
반응형


게임 속 나의 직업 알아보기 테스트

_

게임마다 다르지만 게임에는 대표적으로 여러 직업을 선택할 수 있는데 과연 게임 속 나의 직업은 무엇인지 알려주는 테스트가 있어서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 합니다.

_

■게임 속 나의 직업 테스트

 

[테스트 문제]
Q1. 힘들었던 한 주, 드디어 주말이다
• 이번엔 어떤 조합을 할까? 친구들에게 게임 한 판 하자고 한다
• 나만의 소중한 시간... 지난 주에 사 뒀던 게임을 드디어 켜 본다

_

Q2. 새로나온 게임, 내 취향이 아니지만 친구가 소개하며 같이 하자고 한다
• 딱 봐도 내 취향이 아니니 안한다고 한다
• 같이 하면 재밌겠지? 친구 말 듣고 같이 해본다

_

Q3. 게임 정보를 얻으려고 가입 조건이 까다로운 커뮤니티에 가입하려는 당신
• 자기소개에 출석체크까지? 나에겐 너무 버겁다
• 좋은 정보가 있기 때문에 3일 뒤에 등업이 되어도 상관 없다

_

Q4. 게임을 구매하기 전
• 다른 사람의 리뷰, 트레일러, 가격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구매한다
• 괜찮아 보이는 게임이 있으면 나의 촉을 믿고 게임을 구매한다

_

Q5. 게임을 하는 중, 뒤에서 누가 나의 플레이를 쳐다본다면
• 오히려 좋아. 나의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 원래는 더 잘하는데... 부담스러워서 괜히 스킬이 빗나간다

_

Q6. 새로 나온 게임을 처음 플레이하는 당신
• 나중에 뭔가 놓쳐서 괜히 후회하느니 튜토리얼부터 차근차근 해 본다
• 예전에 해본 그 게임이랑 비슷하네. 튜토리얼은 건너 뛴다

_

Q7. 추리 게임을 하는 당신
• 다년간의 게임 경험을 바탕으로 한 나의 빅데이터가 말하고 있다. 저놈이 범인이다
• 좀 의심스럽게 생기긴 했지만 범인이라는 증거는 아직 없으니 찬찬히 진행해 보자

_

Q8. 보상으로 얻은 방어력 0.01% 상승 룬을 장착하려면 잠깐 로비에 다녀와야 하는 상황,
• 0.01 별로 큰 수치도 아니고 친구들이 기다리니 그냥 간다
• 잠깐만 기다려 줘, 잠깐 나가서 룬을 장착하고 온다

_

Q9. 게임 중, 여태까지 함께 지낸 동료 캐릭터가 좀비에 물려버렸다.
• 치료제를 찾을 수도 있으니 당분간 상태를 지켜보며 함께 다니는 쪽을 선택
• 우리 그룹 사람들이 다 감염될 수 있으니 눈물을 머금고(저세상) 보내는 쪽을 선택

_

Q10. 내색은 하지 않지만 내 친구 때문에 자꾸 지는 것 같다.
• 오늘 컨디션이 좀 안좋은가? 친구의 기를 북돋아 준다
• 친구가 하는 캐릭터의 공략을 링크하며 이대로 해보면 어떠냐고 한다

_

Q11. 성능은 별로지만 외형이 정말 내 취향인 캐릭터
• 아쉽지만 성능을 고려하면 파티에 넣을 수 없다
• 나의 최애캐는 어떻게든 파티에 넣어야 한다

_

Q12. 나의 컴퓨터 바탕화면
•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정-말 많지만 게임 하는 데는 전혀 지장 없다
• 정신사나운 건 딱 질색이다. 바탕화면은 깔끔하게 정리했다

_

Q13. 게임을 하기 전 나는
• 혹시라도 도전과제를 빼먹으면 안되니까 검색해 보고 게임을 시작한다
• 도전과제를 신경쓰며 게임해 본 적이 없다

_

Q14. 게임을 정말 많이 하는 당신,
• 게임의 홍수 속에서 그때 그때 내키는 게임을 한다
• 무슨 게임을 언제까지 끝낼지 계획을 세워 둬야 마음이 편하다

 

_

저의 결과는(?)
이 성은 이제 제껍니다
냉철한 군주가 나왔습니다.

• 팀플할때 누가 못하면 핵 답답. 결국 혼자 다 함

• 어떤 게임이든 웬만해선 상위권을 노림

• 이기려고 게임함, 즐겜은 이해 못함

• 소중한 시간, 헤딩은 용납 못함

• 효율 중시, 삽질 웬만하면 안하려고 함

• 삽질을 막기 위해 공략이나 계획을 잘 세워 대안을 시도함

• 내가 성을 먹으려고 애쓰는 것은 결국 우리 모두에게 좋기 때문임

• 최단루트로 트로피 다따고 엔딩보는 타입

_

같이 해봐요


게임 속 나의 직업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