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참 쉬운 상식 퀴즈 모음 테스트

by 딩도 2023. 5. 7.
반응형


참 쉬운 상식 퀴즈 모음 테스트 해보기

_

상식은 일상 생활에서 필요한 지식과 경험을 의미합니다.

상식을 가지고 있으면 간단한 문제를 해결하고 일상적인 상황에서 더 나은 판단을 내릴 수 있는데 또한 상식을 가진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고 상호 작용하는 데에 있어서도 훨씬 효율적입니다.

아래는 상식이 중요한 이유에 대한 몇 가지 예시입니다.

▶일상적인 문제 해결 : 상식은 우리가 일상적으로 직면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 매우 중요한데 예를 들어 교통 체증으로 인해 출근길에 시간이 오래 걸릴 경우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더 빠른 경로를 찾는 것이 좋은데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상식적인 판단과 지식이 필요합니다.

▶사회적 상호 작용 : 상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사회적으로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상호작용을 하며 다른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는 데에 있어서 더욱 효율적이며 상식을 가진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과의 대화에서 더욱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의 의견을 더욱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직업적인 성공 : 많은 직업에서는 상식적인 지식과 판단력이 필수적인데 쉽게 예를 들어 비즈니스에서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더 나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식적인 판단이 필요하고, 마찬가지로 의료 분야에서는 환자의 건강 상태를 평가하고 적절한 치료 방법을 제시하는 데에도 상식적인 판단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상식은 우리의 삶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상식을 가지고 있으면 일상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사회적으로 더욱 활발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직업적인 성공을 이루는 데에도 더욱 도움이 됩니다.

테스트모아에서 본인은 상식을 얼마나 가지고 있는지 알려주는 참 쉬운 상식 퀴즈 모음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참 쉬운 상식 퀴즈 모음 테스트


당신의 상식은 어느 수준입니까?

상식(常識, common knowledge)은 사회의 구성원이 공유하는 당연한 것으로 여기는 가치관, 일반적인 견문, 이해력, 판단력, 사리 분별을 말합니다.

테스트모아에서 참 쉬운 상식 퀴즈 모음 테스트가 나왔는데 총 100가지 상식 문제가 준비되어 있으며 랜덤으로 출제됩니다.

 



해당 문제들은 ‘참 쉬운 상식퀴즈’들만 선별되어 있습니다.

어렵거나 비상식 적인 것들은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합니다.

테스트 시작을 해보려면 “퀴즈 시작하기”를 누르면 시작 됩니다.

1. 다음 중 표현법이 다른 하나는?
이것은 소리 없는 아우성
즐거운 비명
님은 갔지마는 나는 님을 보내지 아니하였습니다
죽어도 아니 눈물 흘리오리다.

이런 식으로 문제가 나오는데 선택을 하고 풀어나가는 방식입니다.

참고로 틀리면 바로 정답을 알려줘서 상식에 대한 정보 공부도 되고 좋을 듯합니다.

_

같이 해봐요


참 쉬운 상식 퀴즈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