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여기어때 고객센터 전화번호 (여기어때 상담원 연결방법)

by 딩도 2023. 5. 7.
반응형


여기어때 고객센터 전화번호

여기어때 상담원 연결방법

_

호텔, 모텔, 펜션 등 예약할 때 많이 쓰는 여기어때는 국내 숙박, 레저, 공간대여, 국내/해외 항공권, 맛집 등 여행에 필요한 전 과정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여행/여가 플랫폼입니다.

2020년 초 운영하던 법인 이름을 위드이노베이션에서 여기어때컴퍼니로 변경했으며 2022년 현재 누적 다운로드 2,970만 건 이상으로 국민 5명 중 3명이 사용하는 앱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_

■여기어때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리가 여기어때를 이용하다 보면 서비스 문제나 각종 오류 또는 불편 불만 민원에 대하여 상담을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기어때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은 매우 간단한데 일단 여기어때 앱 접속 후 하단에 내정보를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고객센터 메뉴에 보시면 상담원 연결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어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6250으로 나옵니다.

상담원 연결은 오전9시부터 새벽3시까지 한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_

그리고 고객센터 메뉴에 보시면 “자주 묻는 질문”과 “1:1카카오 문의”가 존재하는데 전화로 상담원 연결이 잘안되거나 본인이 현재 전화가 잘 어려운 상황이라면 이 방법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자주 묻는 질문” 선택을 하시면 우측 상단에 1:1문의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여기어때 관련된 1:1문의를 통해서 이벤트, 예약/결제, 취소/환불, 혜택받기, 이용문의, 회원정보, 리뷰, 환불신청, 기타 등 다양한 문의를 남길 수 있으니 이 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