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MBTI 팩폭 테스트

by 딩도 2023. 5. 9.
반응형


MBTI 팩폭 테스트 총정리

_

시간이 지날수록 mbti의 인기는 커지는데 오늘은 내 mbti와 팩트를 날려버리는 일침까지 알려주는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드릴까 합니다.

_

■MBTI 팩폭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에 가고 있는데 친구에게 만나자고 연락이 온다면?

• 하루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바로 나간다
• 집에서 힐링하고 싶기 때문에 연락을 피한다

_

2. 애인과 싸워 우울해하는 친구에게 나는...

• 누구의 잘못인지 객관적으로 판단해 준다
• 누가의 잘못이든 일단 공감해 준다

_

3. 새로 이사할 집의 인테리어를 하려고 할때 나는...

• "여기에는 이게 좋겠다!" 방 구조, 크기 등을 고려하여 적재적소에 맞는 물건을 고른다
• "꿈의 집 실현이다!!" 일단 내가 생각했던 인테리어 용품들을 막 알아본다.

_

4. 친한 친구의 생일이 일주일 남았을 때 나는...

• 나중으로 미루다가 당일에 선물을 사러 간다
• 준비 해놓은 선물을 어느 타이밍에 어떻게 줄 것인지 고민한다

_

5. 안 좋게 헤어진 전 애인에게 전화가 온다면?

• 거절하거나 무시한다
• 일단 받고 무슨 얘기를 하는지 들어본다

_

6. 지나가던 사람과 어깨를 부딪쳤을 때 내 행동은?

• 상대방이 다치진 않았는지 확인한다
• 사과하고 가던 길 간다

_

7. 내가 선호하는 루틴은?

• 익숙한 것이 반복되는 일상
• 매일 새롭고 색다른 일상

_

8. 어떤 할머니가 짐이 무거워 계단을 오르지 못하는 모습을 목격했을 때 나는?

• “제가 도와드릴게요!” 바로 다가가서 도와준다
• ‘어떡하지…’ 도와주고는 싶지만 쭈뼛쭈뼛 머뭇거린다

_

9. 비행기를 탈때 드는 걱정은?

• "비행기가 갑자기 추락하면 어쩌지?" 구명조끼 위치를 찾아본다
• "배고픈데 기내식은 언제쯤 나오지?" 시간을 체크한다

_

10. 집 앞에 감성카페가 새로 생겼다면?

• 헥? 신상 카페?! 일단 발도장 찍으러 간다
• 카페 분위기가 내 취향에 맞는지 알아보고 갈지 말지 결정한다

_

11. 친구에게 무언가를 설명하려고 할 때 나는...

• 사실, 사건 위주의 팩트 기반으로 설명한다
• 마치 ~처럼, ~같이 등 다양한 비유로 설명한다

_

12. 친구들과 있는 자리에 나만 모르는 사람이 합석을 한다면?

• 불편하고 말 수가 없어진다
• 이름, 나이, MBTI 등을 물어보며 말을 건넨다

 

_

제 결과는(?)
전 찌지리 오브 찌지리리가 나왔고
mbti는 INFP가 나왔습니다.

이놈의 시끼야
넌 왜 생각없이 들떠있다가도 한 번 기죽으면 한도끝도없이 찌질해지는겨 고집 생기면 독불장군마냥 남얘기는 절대 안 듣고 이 자식이 이게 끝이면 더 말도 안혀

"난 되고 넌 안돼"마인드는 어디서 배워먹은겨 가만보면 모순의 극치여 어린 것이 세상이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어 이놈아
그려도 성실하고 한 사람한테만 헌신적인건 칭찬할만 허다 이놈아

기깔나는 궁합
빈말 저격수
ENFJ랑 만나면 서로 자존감 올라가고 좋것다

시원찮은 궁합
박카스 덕후
ISTJ랑 만나면...
난 모르것다..

_

같이 해봐요


MBTI 팩폭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