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젠가 성격 테스트 링크 (mbti 모든 결과 유형)

by 딩도 2023. 5. 10.
반응형


젠가 성격 테스트 mbti

_

보드게임중에서 젠가는 나름 유명한데 이번에 케이테스트에서 젠가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유형 테스트가 새롭게 등장해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젠가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친구와 길을 가다가 유행하는 최신가요가 나온다면?
- 갑자기 흥이 차올라 따라 부르거나, 삘 받으면 춤도 춘다
- 나대는 친구를 급하게 막거나, 모른 척한다

_

2. 내가 더 선호하는 인간관계는?
- 얕지만 많은 사람과 친해지는 것
- 소수의 사람과 깊이 친해지는 것

_

3. 나와 가까운 것은?
- 모든 사람 앞에서 말이 많다
- 한 번 보고 말 사이나, 친한 사람 앞에서만 말이 많다

_

4. 요리할 때 나와 가까운 것은?
- 레시피를 보고 정석대로 만든다
- 손대중으로 간을 맞추며 감각적으로 만든다

_

5. 파티를 위해 풍선을 열심히 불고 있을 때 내 생각은?
- 갑자기 터지는 거 아니야? 무서워 ㅠ
- 어후 힘들어 죽겠네! 현기증 나!

_

6. 밤에 잘 때 나는?
-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가 늦게 잠이 든다
- 그냥 자는 것에 집중한다

_

7. 친구와 약속이 있는데 친구가 약속 시간에 늦었다면?
- 화가 나지만, 왜 이렇게 늦었는지 이유를 먼저 물어본다
- 이유가 뭐가 됐든 사과하지 않으면 뭐라고 한다

_

8. 내가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 상황적인 이해와 정서
- 객관적인 사실과 논리

_

9. 친구가 길에서 시비가 붙었는데, 들어보니 친구의 잘못인 것 같을 때 나는?
- “아무리 그래도 아까 그건 좋지 못한 행동인 것 같아”라고 시간을 두고, 돌려 말한다
- 이건 너가 잘 못한 게 맞아”라고 바로 확실하게 짚어 준다

_

10. 주말에 친구들과 약속이 있는 날 나는?
- 놀 계획은 물론, 나간 김에 개인 잡무까지 한 번에 처리할 계획을 이미 세워 놓았다
- 뭐 입을지, 뭐 먹을지, 뭐 하고 놀지 친구들에게 물어본다

_

11. 새로운 업무를 받았을 때 나는?
일단 자료조사부터 해서 일단 시작한다
어떻게 할지 단계를 나눠 미리 계획을 정하고 시작한다

_

12. 내가 더 답답한 상황은?
- 새로운 것을 하고 싶은데 같은 것만 반복해야 할 때
- 계획대로 일이 풀리지 않을 때

 

_

제 결과는(?)
저는 반박 젠가가 나왔습니다.

같이 하면 꿀잼
소심 젠가
툴툴젠가

같이 하면 노잼
없어요

_

■젠가 성격 테스트 mbti


ENTP 변덕 젠가
ENTJ 반박 젠가
ENFP 하이텐션 젠가
ENFJ 힐링 젠가
ESTP 카운트다운 젠가
ESTJ 고집쟁이
ESFP 뚝딱 젠가
ESFJ 다정한 젠가

INTP 나 홀로 젠가
INTJ 고집쟁이 젠가
INFP 소심 젠가
INFJ 골똘 젠가
ISTP 의심 젠가
ISTJ 규칙 젠가
ISFP 툴툴 젠가
ISFJ 침착 젠가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젠가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