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의 자아 테스트 (모든 mbti 결과 유형 정리)

by 딩도 2023. 5. 10.
반응형


나의 자아 테스트 mbti

_

인간은 누구나 자아를 가지고 있지만 그 자아는 사람마다 전부 다르기 마련인데 과연 나의 자아는 어떤지 알아보는 테스트가 있는데 해당 테스트 설명과 mbti결과까지 분석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_

■나의 자아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친구와 약속이 잡힌 나 약속 장소는 어디로 정할까?
- 또래가 많은 시끌벅적한 술집
- 한적하고 분위기 있는 술집

_

2.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와 가장 하고 싶은 얘기는?
- 요즘 뭐 하고 지내는지
- 신나는 추억 팔이

_

3. 신나게 추억 팔이를 하는 중에 친구가 그때 내가 좀 싫었다고 한다
- 왜?(섭섭해서)
- 왜?(진짜 궁금해서)

_

4. 2차가서 얘기해 준다는 친구의 말에 자리에서 일어난 나는
- 어디로 갈까?
- 주변에 괜찮은 곳 찾아볼게

_

5. 2차를 가는 길에 나는
- 2차가서 뭐 먹을지 생각 중이다
- 친구가 뭐 때문에 나를 싫어했는지 신경 쓰인다

_

6. 분위기 있는 술집에 도착한 우리 친구가 가게 사장과 반갑게 인사를 한다
- 아는 사인가? 나도 반갑게 인사를 건넨다
- 친구가 소개해 줄 때까지 기다린다

_

7. 친구의 지인과 인사하고 자리에 앉은 나 내가 왜 싫었는지가 궁금하다
- 그래서 아까 하던 얘기 계속해 봐
- 그래서 내가 왜 싫었어?

_

8. 공부는 열심히 안 하는 데 성적이 좋은 내가 천재 같아서 싫었다는 친구
- 뭐야 내가 열심히 한지 안 한 지 어떻게 알고..
- 내가 좀 천재잖아

_

9. 분위기가 안 좋아지자 친구가 사장을 불러 합석해도 되냐고 묻는다
- 그래 여럿이 놀면 좋지
- 갑자기? 그냥 우리 둘이 놀자

_

10. 잘 놀고 온 것 같은데 찝찝한 오늘 집에 도착한 나는
- 금방 잊고 잔다
- 오늘 상황을 천천히 곱씹어 본다

_

11. 전날 술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너무 피곤한 오늘
- 그냥 오늘은 집에서 푹 쉬자
- 피곤해도 루틴대로 움직인다

_

12. 커피 한잔하고 싶어 카페에 가던 나는 새로 생긴 힙한 카페를 발견했다
- 오늘은 여기로 가볼까?
- 익숙한 게 최고지 단골 카페로 향한다

 

 

_

저의 결과는(?)
전 BLACK bubble 블랙 버블이 나왔습니다.

LIME bubble
LAVENDER bubble

LILAC bubble
MINT bubble

_

■나의 자아 테스트 mbti


ESFP LIME bubble 라임 버블
ESFJ LILAC bubble 라일락 버블
ENTP NAVY bubble 네이비 버블
ENTJ GRAY bubble 그레이 버블
ENFP ORANGE bubble 오렌지 버블
ENFJ PINK bubble 핑크 버블
ESTP LAVENDER bubble 라벤더 버블
ESTJ BEIGE bubble 베이지 버블

ISFP GREEN bubble 그린 버블
ISFJ MINT bubble 민트 버블
INTP WHITE bubble 회이트 버블
INTJ BLACK bubble 블랙 버블
INFP BROWN bubble 브라운 버블
INFJ YELLOW bubble 옐로우 버블
ISTP BLUE bubble 블루 버블
ISTJ PEACH bubble 피치 버블
(출처: 테스트잇)

_

같이 해봐요


나의 자아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