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애인과의 사이 테스트 (연인 궁합 테스트)

by 딩도 2023. 5. 11.
반응형


애인과의 사이 테스트

연인 궁합 테스트

_

두 사람이 얼마나 잘 맞는지 알아보는 것을 궁합이라고 합니다.

당신은 애인과 얼마나 잘 맞다고 생각하세요?

잘 맞다고 생각하지만 의외로 그렇지 않을 수도 있고 매일 싸우면서 잘 안 맞는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심콩에서는 애인과의 사이 테스트를 확인할 수 있는 연인 궁합 테스트가 있는데 테스트를 통해서 여러분이 얼마나 잘 맞는지 궁합이 어떤지 알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_

■연인 궁합 테스트

 

애인괴의 사이는 어떨지 알아보는 연인 궁합 테스트는 총 27문제가 등장합니다.

Q. 당신은 애인과 영화를 보러갑니다. 무엇을 볼 지 어떻게 결정하나요?
- 애인이 행복하면 나도 행복! 애인에게 결정권을 준다
- 둘 다 보고 싶은 것을 본다. 극장에 마음에 드는게 없으면 VOD를 본다
- 애인은 별로 신경쓰지 않고 내가 결정한다.
- 늘 같은것을 보고싶어해서 이런걸로 얘기해본적이 없다
- 우리는 항상 서로 보고 싶은 것이 달라 늘 싸움으로 끝났다

이런식으로 문제가 나오는데 전부 푸시면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_

저의 결과는(?)
저는 갈팡질팡 커플이 나왔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많이 다투었다 화해를 반복했습니다.

왠만한 부부보다 많은 시간을 함께 한 것 같은 두 사람은 감정의 골이 약간 깊어져서 떨어져있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둘다 마음이 매우 갈팡질팡 하는 것 같습니다.

사소한 것으로 시작된 갈등만 극복한다면 좋은 경험이 되어 두사람은 행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_

같이 해봐요


연인 궁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