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절친 MBTI 테스트 (내가 원하는 절친의 mbti 찾기)

by 딩도 2023. 5. 12.
반응형


절친 MBTI 테스트

내가 원하는 절친의 mbti 찾기

_

여러분들의 절친은 무슨 mbti인가요?

아니면 주변에 친구는 있지만 절친을 딱히 찾기 힘든 경우도 있는데 내가 원하는 나의 절친 mbti는 어떤게 딱 어울리는지 찾아주는 테스트가 나와서 소개드릴까 합니다.

_

■절친 MBTI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처음 만났을 때
• 먼저 말을 걸어주는 친구
• 내가 말을 걸면 대답 잘해주는 친구

_

2. 이런 대화가 가능해야 한다
• 현실적인 고민
• 말도 안 되는 헛소리

_

3. 내 고민을 듣고
• 진심으로 공감하고 걱정하는 친구
• 진심으로 해결해 주려고 노력하는 친구

_

4. 여행을 갈 때
• 내가 짠 계획에 잘 따라와 주는 친구
• 나대신 알아서 계획 짜주는 친구

_

5. 어제 사소한 말다툼으로 어색해졌는데 다음날 만났을 때
•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말 거는 친구
• 다퉜던 일을 얘기하며 말로 푸는 친구

_

6. 내 친구를 소개해 줬을 때
• 나보다 내 친구랑 더 잘 노는 친구
• 적당히 어색한 관계를 유지하는 친구

_

7. 친구가 이런 말을 해줬으면 좋겠다
• 너랑 친구여서 정말 행복해
• 넌 정말 도움이 되는 친구야

_

8. 친구의 성격은
• 감성적이고 따뜻하다
• 든든하고 시원시원하다

_

9. 친구와 놀 때
• 10번 중에 8번 밖에서 노는 친구
• 10번 중에 8번 집에서 노는 친구

_

10. 내가 친구와 하고 싶은 얘기는
• 오늘 있었던 일을 공유하는 것
• 드립 치며 노는 것

_

11. 이런 친구가 좋다
• 계획 없이 돌아다닐 수 있는 친구
• 계획 짜서 놀러 다니는 친구

_

12. 내가 보고 싶어서 집 앞에 왔다는 친구
• 좋다 당장 나간다
• 고맙지만 말하고 왔으면 좋겠다

 

_

제 결과는(?)
당신의 원하는 절친의 MBTI는 ESFJ가 나왔습니다.

ESTJ 절친 연관검색어
다정한
눈치 빠른
센스 있는
챙겨주는
리액션 장인
말이 많은

_

같이 해봐요


절친 MBTI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