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 탐구 테스트 (나에 대해 알아보자)

by 딩도 2023. 5. 13.
반응형


나 탐구 테스트

나에 대해 알아보기 테스트

_

여러분들은 나 자신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물론 남들보다 본인은 본인이 가장 잘 알고 있지만 나도 모르는 나의 자아가 있을 수 있는데 나를 탐구해 보는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나 탐구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친구들과 있을 때 나는?
- 대화를 먼저 하고 분위기를 이끌어 가는 편
- 대화를 듣고 반응해주는 편

_

2. 모임에 가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면?
- 먼저 다가가인사한다
- 그냥 내 자리에 있는다

_

3. 갑작스럽게 친구와의 약속이 취소 됐다면?
- 다른 친구에게 연락해본다
- 은근히 좋아하며, 집으로 돌아간다

_

4. 비행기를 탈 때 나는?
- 아 빨리 비행기 타고싶다
- 혹시 비행기를 타다 무슨 일이 생기면 어떡하지?

_

5. 이상형을 만났을 때 나는?
- 와 완전 내스타일...설렌다!
- 그 사람과 만났을 때 있을법한 일을 상상한다

_

6. 버스에서 어르신 앞에 빈자리가 있다면?
- 왜 안 앉으시지? 내가 앉아야겠다
- 저기 앉으면, 사람들이 예의없다고 생각하지 않을까?

_

7. 의견 충돌이 있을 때 나는?
- 논리적인 이유와 사실을 중심으로 의견을 제시하고 분석한다
- 감정적인 이유와 대인관계를 중심으로 의견을 제시하고 대화한다

_

8. 결정을 내릴 때 나는?
- 논리적인 판단과 규칙을 중심으로 결정을 내린다
- 대인관계와 가치관을 중심으로 결정을 내린다

_

9. 주변사람의 감정에 대해 나는?
- 객관적으로 판단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편이다
- 공감하며 상황을 공감적으로 이해해 나가는 편이다

_

10. 계획을 세울 때 나는?
- 미리 계획을 세우고 그에 따라 일 처리를 한다
- 상황에 따라 융통성 있게 계획을 변경하며 일 처리를 한다

_

11. 긴 기간동안 일할 때 나는?
-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우고 그에 따라 꾸준하게 일을 처리한다
- 일정에 휘둘리지 않고 일을 처리하며 유연하게 대처한다

_

12. 다른 사람들과 일할 때 나는?
- 계획을 세우고 업무 분담을 명확하게 한 후 일을 처리한다
-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일을 처리하며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존중한다

 

_

제 결과는(?)
나는? INFP가 나왔습니다.

완전 금싸빠임
혼자 망상 잘함
집이 최고임
귀찮은 거 진짜 싫어함
약속 있는 다음 날은 쉬어야 됨
이불킥 자주함
돈 관리 잘 못함

_

같이 해봐요


나 탐구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