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GS25 아사히 생맥주 캔 파는곳 재고 조회 방법

by 딩도 2023. 5. 14.
반응형


GS25 아사히 생맥주 캔 파는곳 재고 조회 방법 총정리

_

요즘 페북이나 인스타 유튜브 등에서 아사히 생맥주 캔이 새로 등장해서 인기가 정말 많다고 소개되는데 수요가 많고 공급이 그만큼 적으니 재고가 없어서 못 구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GS25 기준 아사히 생맥주 캔 파는 곳 조회하는 법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_

■GS25 아사히 생맥주 캔


먼저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집 근처 GS25를 직접 방문하거나 그 매장에 전화를 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면 GS25 점주에 따라 다르지만 아사히 생맥주 캔 재고 또는 입고날짜를 알려주는 곳도 있는데 이를 통해서도 구할 수 있습니다.

 

_

하지만 매장 방문 또는 전화는 너무 헛걸음이나 일일이 전화 걸기 너무 귀찮을 수 있는데 GS25 아사히 생맥주 캔 재고를 직접 앱으로도 실시간 조회도 가능합니다.

1. 먼저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서 “우리동네GS"라는 어플을 다운받아주시고 실행해서 메인화면에 “재고찾기”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2. 그 다음에는 아사히라고만 검색하면 아사히 생맥주 캔이 나오는데 이를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3. 그러면 사진과같이 아사히 생맥주 캔 재고를 보유하고 있는 매장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제고 수량은 판매 상황 및 구매 시점에 따라 실 매장 재고와 다를 수 있으니 재고가 표시되면 미리 전화를 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