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뇌구조 테스트 링크 (모든 MBTI 결과 유형 정리)

by 딩도 2023. 5. 16.
반응형


뇌구조 테스트 MBTI

_

사람은 누구나 생각하는게 전부 다르기 마련인데 심리테스트로 알아 보는 뇌구조 테스트가 있어서 설명과 함께 MBTI 유형 해석도 같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_

■뇌구조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간만에 미세먼지 없는 맑은 날씨 나는 뭐 할까?
- 일단 맑은 날씨를 만끽하러 나간다
- 보송보송한 이불에 누워 푹 쉰다

_

2. 밀린 집안일을 하기로 한 나 어떤 식으로 할까?
- 이거 먼저 하고 다음에 이거 해야지
- 손 가는 대로 하자

_

3. 새로운 직원을 뽑아야 하는 나 어느 직원으로 뽑을까?
- 능력은 조금 부족하지만 착하고 팀원들과 잘 지낼 것 같은 직원
- 성격은 조금 별로지만 업무능력이 뛰어난 직원

_

4. 나의 업무 스타일과 더 가까운 것은?
- 여러 가지 일을 멀티로 하기
- 한 가지 일을 시작하면 그 일을 완벽하게 끝내기

_

5. 학창 시절 시험공부하면서 들었던 생각은?
- 어떻게 해야 점수가 잘 나올까?
- 시험은 왜 봐야 하는 걸까?

_

6. 심심할 때 내가 하는 생각은?
- 친구들 만나서 수다 떨고 싶다
- 누워서 넷플릭스 보고 싶다

_

7. 나 너무 우울해서 머리 잘랐어 라는 친구의 말에 나는
- 무슨 일 있어?
- 머리? 얼마나 잘랐는데?

_

8. 이번 달까지 따기로 한 자격증을 바빠서 못 딴 나 지금 내가 드는 생각은?
- 역시 난 계획이랑 안 맞아
- 다음에 계획 짤 땐 좀 여유 있게 짜야겠다

_

9. 친구와 재미있게 놀고 집에 갈 때 나는
- 아 재밌었다 더 놀고 싶다
- 빨리 집 가서 쉬어야겠다

_

10. 죽으면 우리는 어떻게 될까? 라는 친구의 말에 나는
- 죽으면 죽는 거지 뭐
- 사후세계가 있지 않을까?

_

11. 친구가 힘들다고 고민 상담을 했을 때 나는
- 친구의 기분이 나아지게 해주고 싶다
- 그렇게 만든 원인을 제거하고 싶다

_

12. 집에 가려면 두 가지의 길이 있다 내가 선택한 길은?
- 구경거리가 많고 걷기 좋은 길
- 최대한 빨리 집에 가는 길

 

_

저의 결과는(?)
저의 뇌구조 테스트는 CASE ORANGE가 나왔습니다.

CASE BEIGE
CASE YELLOW

CASE WHITE
CASE GRAY

_

■뇌구조 테스트 MBTI


뇌구조 테스트를 진행하고 나오는 결과에 대한 MBTI 유형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ESFP CASE PEACH 케이스 피치
ESFJ CASE BLUE 케이스 블루
ENTP CASE YELLOW 케이스 옐로우
ENTJ CASE GREEN 케이스 그린
ENFP CASE BEIGE 케이스 베이지
ENFJ CASE WHITE 케이스 화이트
ESTP CASE BROWN 케이스 브라운
ESTJ CASE LAVENDER 케이스 라벤더

ISFP CASE NAVY 케이스 네이비
ISFJ CASE MINT 케이스 민트
INTP CASE LILAC 케이스 라일락
INTJ CASE AQUA 케이스 아쿠아
INFP CASE PINK 케이스 핑크
INFJ CASE GRAY 케이스 그레이
ISTP CASE LIME 케이스 라임
ISTJ CASE ORANGE 케이스 오렌지
(출처: 테스트잇)

_

같이 해봐요


뇌구조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