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커플 케미 지수 테스트

by 딩도 2023. 5. 18.
반응형


우리 커플의 케미 지수 테스트

_

케미란 일반적으로 미디어 속의 등장인물들이 잘 어울리는 것을 뜻하는 한국의 신조어인데 사람 사이의 강력한 끌림, 혹은 스포츠계에서 팀 내 단결력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인 케미스트리(chemistry)에서 변형되었습니다.

멜로 드라마나 로맨틱 코미디의 커플 간의 어울림을 뜻하며 시나리오 작법서 중에는 대놓고 '로맨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 케미스트리다' 라고 설명하는 것이 있을 정도로 로맨스 장르의 성패를 가르는 중요한 요소이며 특히 드라마나 영화의 경우 연출과 대본만큼이나 배우간의 케미가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습니다.

_

■커플 케미 지수 테스트


과연 우리 커플의 케미 지수는 어느정도인지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가 있다는데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테스트 문제]
1. 처음 사귄 날짜를 7초 안에 떠올릴 수 있는가?
• 너무 쉽다!
• 기억 당연히 하는데, 갑자기 물어보니까 까먹었다!

_

2. 애인의 발 사이즈를 7초 안에 떠올릴 수 있는가?
• 이걸 내가 어떻게 알아..?!! 물어봐야 안다!
• 바로 떠올렸다! 너무 쉽다

_

3. 애인을 요즘 만날 때 느끼는 감정은?
• 여전히 처음과 같은 크기로 설렌다.
• 설레지는 않지만 너무 사랑스럽다!
• 익숙하고 편안한 느낌의 사랑이다. [가족?]

_

4. 애인의 방구 소리를 들었다. 이때 나의 반응은?
• 아무것도 못 들은 척, 모르는 척을 해준다.
• 방구 뀌고 부끄러워하는 걸 귀여워한다.
• 친구처럼 냄새 난다고 장난친다!

_

5. 애인이 웃기다고 영상을 보여줬는데 하나도 웃기지 않을 때, 나의 반응은?
• 웃기지 않아도 웃어준다!
• 같이 웃어주지는 않지만, 웃는 걸 보니 나도 기분은 좋다.
• 이걸 보고 왜 웃어...? 하고 정색한다.

_

6. 맛집을 발견했을 때, 나의 반응은?
• 나중에 같이 오자고
• 먼저 애인에게 카톡을 보낸다.
• 우선 나만 맛있게 먹는다!

_

7. 우리 커플의 스킨십 진도는 어디까지...? ><
• 손잡기
• 허그
• 뽀뽀
• 키스
•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

_

8. 애인의 집에 초대 받은 당신 연인의 집 문이 열려 있어 살며시 들어가 보았다. 들어가보니 집에서는 어떤 소리가 들렸는가?
• 애인이 샤워하는 물 소리
• 잔잔하게 흐르는 로맨틱한 음악
• 애인이 전화하는 소리
• 음식 만드는 소리

 

_

저의 결과는(?)
우리 커플의 케미 지수는 시몬스처럼 편안한 장기 커플 케미가 나왔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 사이는 웬만해서는 흔들리지 않으니까! 라고 합니다.

_

같이 해봐요


커플 케미 지수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